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간만에 다이소에 들렀습니다. 다이소에 방문하면 꼭 들러보는곳이 있습니다. IT상품과 디퓨저 카테고리입니다. 차량용 디퓨저가 마침 필요했기에 스윽 둘러봤는데 상당히 괜찮은 제품들이 대거 입점했더군요. 근처만가도 좋은 향기가 진동을 합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더 마음에 듭니다. 다만 차량에 놓아야 하기에 액체 상태의 디퓨저는 조금 맞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하여 고체 형태의 방향제를 찾다가 이 녀석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2천원입니다. UNIVERSE라고 표기되어있는데 향은 두 종류였습니다. 하나는 녹색이었는데 왠지 솔의 눈 냄새가 날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음료는 좋아하지만 이걸 향으로 만든 것들을 몇 번 써본적이 있는데 실망이었거든요. 따라서 자연스럽게 이 파란색에 시선이 꽂혔고 결국 구매에 다다르게 되었습니다. 향 이름은 스쿼시라고 하는데 직접 맡아본바로는 상당히 상쾌한 느낌입니다.

 

QM6의 컵 홀더 중 가장 낮은 부분에 살짝 걸리는 사이즈입니다. 바닥에 완전히 닿지 않습니다. 이 정도의 사이즈라는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향도 제법 풍부하게 퍼집니다. 잠깐 사이에 차 안이 아로마메이트 향으로 가득 찼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과 향이 우수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차량용 방향제를 찾고 계신다면 다이소의 이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