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없으면 불편하고 있으면 막상 사용 빈도가 높지 않은 렌치라는 도구 툴입니다. 만약 자전거를 자주 이용해서 셀프 정비를 즐겨하신다면? 셀프 다이 작업을 하시는것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쓸만한 공구라고 생각됩니다. 어느날 동생이 렌치가 없느냐고 물어보길래 하나쯤은 구비해 둬야겠다 싶었습니다. 준비해둬서 나쁠건 없으니까요. 마침 알리에서 저렴한 렌치세트를 봐둔게 있으니 안성맞춤인 상황입니다.

 

3분의8 사이즈 렌치입니다. 8mm부터 최대 19mm까지 총 12개의 소켓이 포함된 세트입니다. 실제로 받아보니까 생각보다 엄청 무겁더군요. 육중한 무게에서 일단 합격입니다. 힘을 잘 쓸 것 같은 공구입니다. 브랜드는 Funtionn이라는 업체입니다. 이런 공구류의 가장 핵심은 바로 튼튼함 아니겠습니까? 이 브랜드는 처음이지만 어쨌거나 오래 오래 잔고장없이 부러지는 곳 없이 내구도가 좋았으면하는 바램입니다.

 

구성품입니다. 3/8(10mm) 렌치 하나와 연장로드 한 개, 소켓은 각각 8, 9, 10, 11, 12, 13, 14, 16, 17, 19mm 입니다.

 

렌치 방향바도 있습니다. 왼쪽은 풀 때, 오른쪽은 조일때입니다. 가운데는 중립입니다.

 

가운데 이 버튼으로 연장로드를 장착하거나 분리할 수 있습니다.

 

누르면 측면 돌출부분이 들어가므로 이때 끼우고 눌렀던 버튼을 놓으면 고정됩니다.

 

이렇게 연장로드를 장착합니다. 혹은 소켓을 바로 끼워 사용도 가능하지요.

 

근데 이 글을 찾는 분들은 아마 대다수 이 렌치에 대한 배경은 어느정도 알고 계신 분들일 것입니다. 따라서 궁금한건 그것일 겁니다. 과연 튼튼하느냐? 라는 내구도가 가장 알고싶은 포인트일 것입니다. 우선 제가 서두에서 말씀드렸듯 렌치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도 아니고 그런 환경도 아닙니다. 그냥 이따금씩 써야 할 일이 있을 때 그때 그때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러므로 이런 부분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드릴수는 없을 것 같군요. 단지 일단 첫 인상은 "강해보인다" 정도입니다. 많이 써본건 아니지만 그래도 고장은 안 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튼튼합니다. 육각너트를 쉽게 조이고 풀 수 있습니다. 드륵 드륵 소리가 너무 찰집니다. 이래야 공구 쓰는 맛이 나는 법이지요. 잘 산 것 같습니다. 물론 처음에 언급한것처럼 얼마나 오래갈지는 모르겠지만 바램으로는 최소 5년 이상만 버텨준다면야 매우 감사할 것 같습니다. 끝.

 

 

10.03US $ 30% OFF|Funtionn 12pcs Ratchet Wrench Set 1/4 3/8 1/2 Auto Repair Spanner Tools Hex Socket Sleeve Set 4 24mm DIY Hand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