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결국 참지 못하고 이것도 구매해버리고 말았습니다. 하나는 화장실에 놓고 이번에 구매한 이건 싱크대에 두고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했습니다. 현재 화장실에는 과거에 후기글로 남겼던 샤오미 손세정기 2세대 제품을 놓고 사용 중입니다. 혹시 이 제품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손소독 손씻기 확실히! 샤오미 미지아 자동 센서 손세정기 2세대 사용 후기

 

손소독 손씻기 확실히! 샤오미 미지아 자동 센서 손세정기 2세대 사용 후기

집들이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 건강 지킴이! 혼자 사는 자취방에도 있으면 더할나위없이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센서형 자동 손세정기 입니다. 샤오미 미지아에서 나온 상품으

rgy0409.tistory.com

 

이번에 구매한 디스펜서는 정확히는 중국의 심플웨이(Simpleway) 라고 하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손세정기입니다. 심플웨이가 현재 중국내에서는 샤오미와의 독점 계약을, 한국에서는 미리(MIRI) 라고 하는 회사와의 독점 계약을 채결하고 미리에서 정식 수입 후 판매 중입니다. 저는 큐텐에서 구매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직구의 매력은 바로 가격 아니겠습니까? 당연히 국내 정발제품보다는 해외직구 상품이 더 저렴합니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큰 차이가 있는건 아니구요. 거의 7,000~10,000원 정도의 금액 차이를 보입니다. 제품 자체가 워낙에 저렴하게 나온 녀석이라서 해당 금액 차이가 어쩌면 꽤 폭이 크다고 느껴질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게 느껴졌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한 것입니다. AS는 과감히 포기하는 마음으로요.

 

심플웨이 디스펜서 이모저모

제품은 빨리 도착했습니다. 확실히 큐텐은 배송이 빠른 편입니다. 해외직구 치고는요. 생각보다 박스 크기는 작았습니다. 실물은 그럼 이 박스보다는 더 작겠죠? 궁금하니까 열어봅시다. 그 전에 스펙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크기 : 지름 73mm X 높이 173mm

-전원 : AA 3개 (하루 2회 사용 시, 최대 8개월 사용 가능)

-용량 : 300ml (최대 440회 사용 가능)

-용액 유통기한 : 클린 버전 (크리스탈블루, 그린라임) - 2년 / 아미노산 버전 (감귤레몬, 복숭아핑크) - 3년

 

구성품은 세정기, 세정액 각 1개씩, AA건전지 3개, 사용설명서입니다. 심플웨이 회사답게 구성품도 심플합니다.

 

샤오미 2세대 디스펜서와의 차이 중 가장 큰 부분이 바로 이겁니다. 건전지 삽입 위치죠. 개인적으로 이게 더 좋습니다. 샤오미 손세정기의 경우는 세정액과 분리해서 세정기 안쪽에 넣어야 하는 구조인데 번거롭거든요. 근데 이건 간단히 뒷 커버만 재껴주면 되는 구조여서 편리합니다.

 

세정통 구조도 샤오미 2세대와 차이가 없었습니다. 일부러 이렇게 만든거겠죠. 그래야 세정액을 계속 판매할 수 있을테니까요. 하지만 전 이거 다 쓰면 리필용액은 그냥 적당히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통은 그대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샤오미 2세대 디스펜서와 거의 똑같으니 여는 방법도 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차후에 이 부분은 꼭 후기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새 제품은 저렇게 사진에서처럼 실리콘 고무마개로 봉인되어 있습니다. 아, 그 전에 뚜껑이 있는데 돌려서 열어주면 됩니다. 커버 제거 후 실리콘 마개도 제거해주면 됩니다.

 

위의 제품 스펙에서 언급했듯 이 제품은 총 네가지의 세정액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네개의 세정액 중에서 가장 구매율이 높았던 클린 버전의 크리스탈블루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살균 억제 99.9%의 성능과 세균 억제 성분, 뛰어난 보습 효과를 가지고 있는 녀석이죠. 진짠지는 모르겠지만요. 일단 믿어야죠. 뭐... 별 수 있나요? 성분 의뢰를 맡길수도 없는 노릇이니까요.

 

사용해보기

본체와 세정통을 잘 결합한 모습입니다.

 

싱크대에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막상 찍어놓고 보니까 벽지도 뜯기고 장난 없군요... 지저분해 보이지만 실제의 모습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해 노노) 언제나 해외직구 상품을 구매하고 가장 떨리는 순간은 최초의 작동 유무일 겁니다. 고장이면 완전 똥되는 상황이 연출되기 때문입니다. 제발 정상 작동하는 제품이어라!!! 하고 주문을 외쳐봅니다.

 

작동은 합니다. 하는데... 이거 왜 이렇게 멋 없게 뿜어져 나오는건가요?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는 엄청 이쁘게 나오던데 말입니다. 마치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처럼요. 최초 펌핑이니까 그럴 수 있겠다 싶어서 한 20번 정도 계속 뿜어져 나오게 시도했습니다. 근데 이후에도 영... 이상하게 나오는군요. 썩 마음에 들지 않는 내뿜(?)입니다.

 

향도 그냥 그렇습니다. 하지만 손의 촉촉함은 있는 편입니다. 어차피 향을 기대하고 구매한건 아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직접 냄새는 좀 그런데 손을 꼼꼼히 씻고나서 한참 뒤 손 냄새를 맡아보면 최초 인공적인 느낌의 향기는 많이 사라지고 은은한 향만 남습니다. 이건 괜찮습니다. 거품도 잘 나고 손도 잘 씻깁니다. 아직 사용을 제대로 안 했기에 좀 더 사용해보고 추가 후기글을 아래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제품 구매 링크도 남기겠습니다. 끝.

 

 

Simpleway Automatic Soap Dispenser Smart Hand Washer 0.25s Infrared Sensor Foam Dispenser with High Accuracy for Xiaomi Home - A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추가내용

한달 이상 사용하니까 이제 정상적으로 뿜뿜뿜 나옵니다. 펌핑 정상적입니다. 초반 사용이어서 처음에는 다소 어색하게 나왔던 것 같아요. 지금은 아주 만족하며 매우 잘 사용 중입니다. 적극 추천! 진짜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