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저는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습니다. 하지만 랜선 집사라고 할 만큼 정말 반려동물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한번 모아봤습니다. 만약 지금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저는 이런 제품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건 녀석들이 좋아해줄지에 대한 부분이겠죠? 이건 뭐 구매를 직접 해봐야 알 수 있을겁니다. 막말로 저집 고양이는 좋아하는데 우리집 고양이는 싫어할수도 있을겁니다. 솔직히 캐바캐인 것 같아요. 어찌되었든 확실한 건 구매를 해 보고 욘석들에게 냄새를 맡게 한 다음에 과연 호기심 어린 눈으로 지켜봐주고 직접 이용하게 될지 눈으로 겪어봐야 한다는 것 입니다.
큐텐에서 판매하는 반려동물 용품들 중, 이건 필요하겠다 싶은 상품들을 모았습니다. 랜선집사 뿐만 아니라 현재 반려동물과 삶을 함께 하시는 분들께서도 꽤 혹할만한 제품들이 많아보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요. 반려동물 관련 아카데미라고 해야 할까요? 행사? 박람회? 아무튼 거기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보다는 저렴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샤오미 Petkit 스마트 반려동물 리드줄
와... 너무 멋있는 리드줄입니다. 미래지향적이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리드줄! 이것과 함께라면 댕댕이 산책이 즐거울 것 같습니다. 특히 밤에 아주 멋있을 것 같군요!
샤오미 반려동물 정수기 입니다. 반려동물들은 생각보다 물을 잘 안먹는다죠? 저도 잘 안먹어서 정수기를 놨습니다. 진짜에요. 집에 정수기 갖다 놓은 이유가 물을 잘 안 먹어서 입니다. 사람도 정수기가 필요한데 반려동물은 오죽하겠습니까? 본인들이 목말라서 냉장고 열고 물 뚜껑 따서 따라마실수가 없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반려동물용 자동 정수기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이 가장 많이 알려진 샤오미 반려동물 자동급수기 입니다.
혹시 당신은 반려동물 확대범 입니까? 여러분들의 반려동물은 살이 드륵드륵 쪄오르고 있지 않습니까? 뚱냥이랑 뚱아지가 되어가고 있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그것은 급식 실패의 결과입니다. 사랑으로 보살피는건 맞으나, 사랑에 의해 과식을 진행시킨 원인입니다. (엉엉) 말라보여서 그저 조금 더 맥였을 뿐인데... 확대가 되어 버렸을 줄이야 그 누가 알았겠습니까? 지금부터라도 식사량을 조절시켜야 합니다. 내가 할 수 없다면 이렇게 기계의 도움을 받아서 냉철한 급식량을 만들 수 밖에 없지 않을까 싶어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여름 필수품! 해먹 입니다. 여러분들의 반려동물이 한 여름에 방이나 거실에 누워있지 않고 현관 바로 앞 대리석에 철푸덕 누워있다면 그건 필히 덥다는 증거! 냉장고 앞을 서성이다 집사가 문을 열 때 꼭 냉장고 앞에서 움직이지 않는 이유! 그것은 더워서 입니다. 해먹이 절실히 필요한 시즌 입니다. 얼마 안 하네요. 장만해 줍시다.
공기청정기라고 하니까 엄청 사이즈가 큰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그런 제품은 아니에요. 화장실 바로 머리 위에 설치하는 방식 입니다. 그러면 감이 좀 오시죠? 그렇습니다. 화장실 냄새가 장난없죠? 특히 고양이 맛동산 냄새는... 어휴~ 어찌 그리 귀여운 얼굴을 하고는 향기는 사악한지 모르겠습니다. 바로 반려동물 화장실을 위한 샤오미 살균 탈취기 입니다. 더불어 공기청정기능도 살짝 있구요. 냄새에 민감하셨던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아시다시피 고양이나 강아지 젤리 사이로 털이 무성히 자라납니다. 여기를 깎아주려면 반려동물 전용 바리깡 이발기로도 충분하겠지만 젤리 틈 사이사이를 말끔하고 정밀하게 손질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럴때 바로 이 녀석을 사용하는 겁니다. 후기를 보니까 꽤 조용하다는 평가가 있네요. 근데 조용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힘이 다소 약한 것 같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그래도 발이나 얼굴, 귀 미용 시 매우 요긴하다는 의견도 보입니다. 다른 사람 후기는 뭐 이렇지만 역시 직접 사용을 안 해 본 상황에서는 우리집 요녀석이 얼마나 적대심을 표시할런지는 잘 모를겁니다. 부디 싫어하지만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당연히 성능도 우수해서 순식간에 셀프미용이 잘 마무리 되었으면 하는 희망도 있겠죠? 이게 답이 되기를 저 또한 바래봅니다.
샤오미 얘들은 진짜 사람 빼고는 다 만들려나 봅니다. 만약 고양이 키운다면 저는 이거 무조건 구매각 입니다. 일단 이쁘잖아요! 마치 맨인블랙 1편의 그 시험보는 장소에서 선보였던 의자 같습니다. 저 사진의 모델냥이도 보세요. 엄청 여유롭지 않습니까? 시옷 입이 매우 편해보이는 증거 아니겠어요? 역시 예상대로 후기가 겁나 좋네요.
허허....이건 뭐... 고양이 화장실이라고 하는데 그냥 호텔 수준이군요. 너무 고급진 거 아닙니까?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역시 좀 있는 편 입니다. 하지만! 만약 이걸 사서 녀석들이 잘 이용만 해 준다면?! 돈이 절대 아깝지 않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너무 멋진 화장실입니다.
아니, 인간적으로 모델 너무 귀엽잖아...!!! 어디서 저런 녀석을 잘도 영입해서 광고 모델로 쓰고 말입니다! 아주 그냥 안 되겠어! 어서 사지 않으면!!!! (하앍) ...잠시 흥분을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샤오미 브랜드를 달고 출시한 고양이 전용 화장실 입니다.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이 있는 제품 입니다. 하지만 좋은 화장실은 나쁜 가격을 자랑합니다. 살펴보니까 APP으로 제어하는 스마트 화장실 제품은 거의 10만원에 가깝습니다. 옵션 가격이구요, 한번 신중히 고민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SSD 외장형 제품들도 뭐 기본 10만원인데 사랑하는 고양이를 위해 이 정도도 못 해주겠습니까?! 크윽!!!
이건 일본 제품이군요. 그냥 단순한 통인데 가격이 꽤 있는 편 입니다. 화장실을 와일드하게 사용하는 냥이들의 특징은 늘 주변을 사막화 한다는 것 입니다. 그렇습니다. 모래를 사방으로 후려갈깁니다. 그것도 엄청 파편이 많이 튀는 수준으로요. 그거 치우려면 또 일 하나가 늘어납니다. 그래서 이런 세로로 긴 형태의 화장실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역시 있을 줄 알았습니다. 샤오미 이녀석들은 진짜 사람 빼곤 다 만듭니다. 이번엔 고양이 필수용품! 캣타워 입니다. 사실 필수용품은 아닌데요, 그냥 있으면 잘 이용하게 될 거에요. 제가 알고 있는 고양이 키우는 분들의 집엔 모두 캣타워가 있는데 놀라운건 캣타워를 다들 잘 이용하고 있다는 거에요. 잠도 자고~ 늘어지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
한 다섯개 제품을 생각했었는데, 막상 찾아보면서 적어보니 어느새 10개 이상의 상품이 눈 안에 들어왔습니다. 정말 반려동물 용품들이 무궁무진 한 것 같아요. 물론 이 중에서 내 아이가 마음에 쏙 들만한 제품을 고르는게 쉽지많은 않겠습니다만 이 또한 집사의 퀘스트 아니겠어요? 저도 언젠가 꼭 책임감 있게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습니다. 미리 예행 연습을 한다고 생각하고 철저히 관련 상품들을 알아볼 것 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