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오메가3를 발견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양이 많습니다. 무엇보다도 하루 딱 한 개만 먹으면 되는 제품이라 부담이 없습니다. 다만 구매평을 살펴보면 트름 시 비린내가 올라온다는둥, 묽은 변을 본다는 둥, 너무 크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근데 아이허브에서 오메가3 제품 여러개를 사서 먹어봤는데 기본적으로 캡슐 크기가 다 2cm 이상 짜리 밖에 없습니다. 정말 작은 오메가3가 있다면 아마 1000mg이 안 되는 제품일 겁니다.
21st Century Fish Oil Omega-3 살펴보기
21세기 센트리는 유명한 브랜드니까 믿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생긴 통 입니다. 생각보다 큽니다. 300캡슐을 보관해야 하니까 이 정도 크기는 되어야겠습니다. 어머니, 남동생, 저 이렇게 3식구가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하루 1개씩이면 3명이니까 100일을 먹을 수 있겠군요. 거의 3달동안은 이거 하나면 충분할 듯 합니다.
1회 제공량은 보시는 것 처럼 1캡슐 입니다. EPA(에이코사펜타엔산)와 DHA(도코사헥사엔산), 그리고 오메가3 지방산, 생선 기름 농축액이 메인 영양소 입니다. 나머지는 칼로리, 지방, 포화 지방, 고도불포화 지방, 콜레스테롤 등등이 있습니다. 생선 기름인지라 콜레스테롤을 완전 없애지는 못하나 봅니다.
개봉해 봅니다. 오메가3 캡슐이 잔뜩 들어 있습니다. 냄새를 맡아봤습니다. 어디서 많이 맡아본 냄새여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거 떡밥 냄새랑 살짝 비슷한 것 같습니다. 구수하다는 뜻 입니다. 비린내는 안 나는 것 같습니다.
억... 생각보다 큰 것 같아요.
길이를 재보니 약 2.5cm 정도 됩니다. 저는 알약을 잘 못삼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넘기는데 엄청 무리가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오메가3 캡슐 하나만 삼켰을 때의 이야기 입니다.
전 늘 건강보조식품을 식후에 먹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비린내 트름이 올라오는 일은 아직까지 없었고 묽은 변을 보는 일도 없었습니다. 아마 비린내가 올라오거나 묽은 변을 보신 분이 계신다면 체질상 문제일수도 있고 혹시 식사 전에 드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뭐 저만 아무 문제 없다면 아무 상관 없는거겠지요. 캡슐이 살짝 크다는 것 빼고는 영양 성분이며 가격, 양 모두를 만족시키는 그런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에 구매 링크를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분은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당연히 회원가입은 필수 입니다. 그리고 구매 시 SSF5774를 입력하시면 신규 회원은 10% 할인을, 기존 회원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허브는 묶음 할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같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추가 5% 할인이 적용 됩니다.
25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까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는 저기 녹색으로 표시된 칸에 입력하시고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참고로 위의 제품 링크에는 할인코드가 자동 적용되어 있습니다. 만약 브라우저의 오류로 인해 적용이 안 된다면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적용되면 위에 표시된 곳 처럼 리워드 할인 적용 완료라고 출력됩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의약품이 아닙니다. 즉 이걸 먹는다고해서 아픈 사람이 건강해지지는 않습니다. 아프면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약을 먹어야 합니다. 현재 아프지 않다고 잠깐 방심했다가는, 지금 아무문제 없다고 건강에 소홀하다면 언제 훅갈지 모릅니다. 현재의 건강 상태가 최상이 되도록, 더 이상 악화 되지 않도록 오래오래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게 바로 건강식품이죠. 건강은 스스로 지켜나가야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나에게 도움되는 제품들을 골라보시고 돈 아끼지 마시고 과감히 투자합시다. 내 몸뚱아리에 돈 쓰는데 아끼는 거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