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프렌차이즈 사업이 나날히 커지고 번창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꼭 필요한게 바로 홈페이지죠. 우리나라 국민들 대다수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고, 이제 언제 어디서든지 스마트폰을 통해 검색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당연히 반응형 홈페이지가 제대로 작동을 해야 할 것입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렌차이즈 홈페이지 제작은 무조건 기술력과 사후관리가 답!


요즘에는 프렌차이즈 홈페이지에 결재시스템이 필수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려면 보안도 신경써야 하고, 회원관리 부분부터 반응형 웹페이지도 구축해야 하기에 기술력이 생명이라고 할 수 있죠. 따라서 무조건 최저가격만 제시하는 업체는 피하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티나지라고 하는 업체는 가격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 아닙니다. 한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프렌차이즈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 이곳까지 방문해주셨으니 한번 1분정도 시간을 내어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 제작 기술력은 이 두장의 특허장으로 증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두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프렌차이즈 홈페이지 제작에는 많은 기술력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냥그냥 홈페이지를 만드는 곳에 의뢰를 해야 할까요? 특허기술을 보유한 티나지가 좀 더 믿음이 갈까요?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모두들 제각기 다른 스마트폰을 들고 있습니다. 저도 제 주변 분들을 보면 저마다 개성넘치는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고 있고, 설령 같은 스마트폰이라고 하더라도 요즘은 해상도 설정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창 크기마저도 달라집니다. 따라서 이런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제대로 깔끔하게 노출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특허기술을 갖춘 티나지가 가장 잘 만든다는 것은 믿어 의심치 않는 사실이죠. 또한 홈페이지를 만들고나서 사후관리는 필수입니다.




기술력만 들어가느냐? 아닙니다. 홈페이지하면 일단 이쁘고 눈에 쏙 들어와야 하는 직관적 UI가 필수입니다. 특히 프렌차이즈라하면 각 회사별로 아이템들이 있을텐데, 이러한 아이템들이 고객들로 하여금 한눈에 들어와야겠죠? 바로 스킨에서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티나지는 저렴하지만 고퀄리티들의 스킨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주문제작도 가능합니다. 만약 제작되어있는 스킨을 구매하시게 된다면, 서버와 트래픽 비용도 1년동안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프렌차이즈 홈페이지는 계절에 민감합니다. 계절별로 홈페이지를 새로 만들수도 없는 노릇이니 기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야 하는 일이 많지요. 그래서 티나지의 기술력이 필요한데, 플러그인-아웃 방식은 바로 이런 고충들을 한방에 해결해 줄 것입니다. 홈페이지의 필요한 부분을 끼워넣고, 필요없는 부분은 뺄 수 있어서 시간과 비용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지금까지 티나지의 기술력 부분, 스킨 디자인 부분, 그리고 반응형 홈페이지라는 점, 수정이 용이한 플러그인-아웃 방식으로 제작이 된다는 것들을 알았습니다. 여기까지만 살펴보셔도 지금까지 별도로 알아보신 타업체와의 경쟁력이 충분하다는 사실을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티나지의 홈페이지 기술력을 신뢰하고 믿고 진행하는 프렌차이즈 업체들이 조금씩 늘어가고 있습니다. 위의 두 개의 홈페이지는 그 중 하나이며 한번 직접 들어가셔서 살펴보시면 확실히 결정짓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tinage.net/


우수한 커리큘럼, 그리고 완벽한 프렌차이즈 홈페이지 제작 실력을 가지고 있는 티나지와 한번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 곳에서 꼼꼼히 비교하시고 후회없는 결정을 해주시기를 바립니다. 어쩌면 이미 마음속에서 결정을 내리셨을 수도 있겠군요. 티나지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 중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업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상담을 통해서 해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