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금까지 구매한 충전기만 해도 3개가 넘는다. 하지만 모두 오래 쓰지 못하고 그만 창고에 짱박히고 말았다. 그 이유는 단독 충전을 생각보다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금까지 구매했던 충전기들은 적어도 둘둘 짝을 지어야 충전이 가능했던 것! 하지만 이번엔 진품을 구매했다. 게다가 충전 잔량도 표시된다. 한마디로 쩌는 충전기를 손에 넣은 것이다.

 

지금 이순간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지금 구매한 제품은 정말로 250% 만족하며 사용중에 있다. 게다가 퀵충전이 지원이 되며 순식간에 충전이 되니까 충전지를 대량으로 구매해서 미리미리 충전해두고 쓸 일이 없어졌다.

 

충전시간은 대략 AA 사이즈는 약 2~3시간이면 충분하고, AAA 사이즈는 50분~1시간 정도 소요된다. 물론 충전지의 mAh에 따라서 시간은 조금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충전기와는 전혀 다른 충전시간을 자랑하고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다.

 

HAD-2800LCD 이모저모

AAA 사이즈 충전지는 좀 부족해서 추가구매를 하였다. 왼쪽이 호루스벤누 LCD 충전기 이다. 모델명은 HAD-2800LCD 이다. 개봉을 해보도록 한다.

 

차량용 충전기가 들어 있고, 일반 220V 아답터와 본체가 들어 있다.

 

AA 충전지와 AAA 충전지를 모두 지원하며, 낱개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이렇게 충전 잔량이 표시가 되니까 너무 좋다. 직관적인게 역시 최고다. 또한 과전류 보호 및 정전류 충전모드는 배터리 성능의 변동을 방지하고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며, 타이머는 배터리의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배터리의 긴 시간 충전을 제어한다. 이는 스마트폰의 충전 방식과 비슷하다. 초반에는 퀵차지로 바짝 충전하고 거의 다 찼으면 그 이후로는 천천히 충전되게 하여 과전압을 방지하는 것이다.

 

다 완료되면 이렇게 LCD의 불빛이 꺼지고 안쪽의 아이콘도 깜박이지도 않는다.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단독 충전도 가능하다.

 

그리고 이렇게 띄엄띄엄 떨어뜨려 충전도 가능하다.

 

오른쪽은 충전이 다 되었지만, 나머지 세개가 아직 안되었기에 이렇게 충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오른쪽 충전지는 빼두시던지 아니면 그냥 둬도 상관 없다. 세류충전으로 자동으로 바뀌기 때문에 안심해도 좋다.

 

AAA 사이즈의 충전지도 예외 없이 모두 잘 충전이 되는 모습이다. 지금까지 구매했던 충전기 중 가장 훌륭한 충전기다. 지금 충전기를 구매하려고 찾는다면 호루스벤누 HAD-2800LCD 제품은 어떨지 한번 고민해보라.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