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수많은 홈페이지 제작회사들! 만족스러운 곳을 찾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지금 이곳까지 오셨다는 건, 첫 방문이신 분도 계실 것이고, 여기저기 알아보시다가 결국 여기까지 오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처음 오셨든 아니든 중요한 게 아니죠! 이제 여기까지 오셨으니 한번 꼼꼼하게 살펴 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전홈페이지제작 이정도면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생각입니다!



여러분들은 인터넷에 흔히 볼 수 있는 최저가 라는 단어에 대한 신용도가 얼마나 되십니까? 신뢰와 정보를 확실히 주기 위해서는 그만큼 기술력 부분이 중요한데요, 기술력은 바로 제작금액과도 직관되는 문제죠. 따라서 최저가를 타이틀로 내세우는 곳은 솔직히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말 그대로 자랑할 부분이 가격 밖에 없다고 봐요.


또한 홈페이지 제작하는데 있어서 이제는 지역차이는 크게 좁아진 시점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대전에서도 얼마든지 온라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티나지라고 하는 업체는 바로 다년간의 노하우! 탄탄한 기술력,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성장하고 있는 몇 안되는 기업 중 하나에요. 깔끔한 홈페이지를 정말 잘 제작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티나지에서는 단순히 깔끔한 부분이 장점이 아니라, 이렇게 특허청에 자체 기술솔루션을 등록했습니다. 그 말뜻은 전국 어디에도 없는 자사만의 방식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특허기술은 시간도 빠르며, 비용도 절감하는 그야말로 기름기 쏙 뺀 핵심기술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면 디자인, 프로그래밍이면 프로그래밍 어디하나 부족함이 없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티나지는 이런 모든 기술력이 바탕이 되어 다년간 신뢰를 쌓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전국으로 그 영향력을 뻗어나가는 중 입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다양한 기기에 대응하도록 시시각각 자유롭게 사이즈가 최적화 되는 홈페이지를 말하며, 스마트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은 특허기술을 보유한 티나지의 주특기 분야에요.


또한 홈페이지는 만들었는데 운영에 아직 서툴러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사후관리 또한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발생에 대해서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그러기위해 24시간 전담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킨은 정말 중요해요. 사람도 처음에 만나면 얼굴 인상을 보고 5초 이내에 성향을 파악을 한다고 통계로 나와있듯 말이지요. 스킨은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이 마음에 들게끔 제작되어야 합니다. 요즘은 깔끔함이 대세이기 때문에, 디자인의 감각이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티나지 스킨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요. 스펙트리 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고퀄리티의 스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별도의 스킨제작 비용을 대폭 줄였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들어가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서버와 트래픽 부분인데, 1년동안 서버비용 그리고 트래팩 비용이 무료로 제공하여 비용을 한번 더 절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지요.




혹시라도 차후에 홈페이지를 새로 리뉴얼을 할 때에는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그럴때는 새로 만드는게 정답일 수 있겠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제작 방식은 플러그인-아웃 방식을 사용하는데, 완전 새로 제작할 필요가 없이 필요한 요소만 끌어다가 끼워 쓰고 반대로 뺄 수도 있는 그런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자체개발솔루션 덕분에 (특허청 신고 기술) 비용이 무척이나 절감됩니다.




이런 기술력이 특허청에 정식 등록되어 명실 공히 티나지의 고유 기술로서 인정을 받고 있으며, 그래서 그런지 전국에서도 적잖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기술개발을 진행하여 타사 홈페이지보다도 더 편리하고 비용 부담이 적은 웹페이지를 제작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티나지의 가성비 좋은 홈페이지제작 기술과 만나 탄생된 수많은 업체들 중 일부 홈페이지를 직접 한번 확인해 보시고 선택하는데 있어서 참고를 충분히 해 보시길 바래요. 이미 운영되고 있는 홈페이지는 좋은 본보기가 되지요.



▲http://btss.kr/


전국 어디에서 비교를 하셔도 정말 티나지에서 만드는 홈페이지가 제가 봤을 때에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다년간 성장하며 고객과의 신뢰도도 높이고, 언제나 약속을 최우선으로 실천하려고 하고, 가격은 전국 최저가격에 도전하며, 품질은 전국 최고에 도전하고 있는 티나지와 상담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