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드로이드 입문용 뮤패드7M 사양 ▶ 가장 저렴한 태블릿PC



아마 현존하는 가성비가 가장 훌륭한 모델이 아닐까 싶어서, 때늦은 글을 작성해 본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기를 올렸기 때문에, 그 분들의 글을 보셔도 좋다.

참고로 필자는 리뷰가 아닌 개인견해, 그리고 사양을 위주로 글을 작성하므로 100% 신용은 읽는 여러분의 몫이 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아이뮤즈 뮤패드7M 사양 알아보기



포유디지탈에서 만든 아이뮤즈 뮤패드7M 이다.

제품은 대략 2년전 모델로서 2014년 초반에 나온 모델이다.

그래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인가? 하고 생각해보니, 역시 가격이다.

가격이 정말 짱 저렴한 것이다.





현재의 날짜로 스샷했다.

배송비가 포함되도 7만원도 안하는 이 가격에, 역시 구매자들은 매료될 수 밖에 없다.

특히나, 새해의 학생 선물로 으뜸으로 꼽히는데, 왜냐면 게임하라고 사주겠는가? 이걸로 열심히 공부하라고 사주시는 마음에서 판매량이 늘었을 것이다.

물론 선물받은 당사자들은 열심히 구글플레이의 게임 카테고리를 서칭하겠지만...흐흐...





7인치의 크기를 자랑하며, 갤럭시노트보다도 큰 디스플레이가 마음에 들 것이다.

따지고보면 뮤패드7M 은, 안드로이드 입문용 태블릿PC 라고 해도 될 것 같다.





뒷면은 메탈 느낌으로 제작되었다.





옆면? 이렇다.

뭐...별거 있나...태블릿이 다 거기서 거기지...





아이뮤즈 뮤패드7M 의 사양은 이러하다.

안드로이드 킷캣이 설치되어 있으며, 프로세서는 Cortex A7 으로 많이 칭찬을 받았던 프로세서 이다.

인텔것도, AMD것도, 퀄컴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Cortex 사의 CPU는 절대 무시하면 아니된다.

메모리는 1GB 이고, 해상도는 노멀한 1024 X 600 정도이다.

내장메모리가 8GB 밖에 안되기에, 외장을 활용할 수 있지만, 외장메모리도 32GB 까지가 한계이다.

통신칩은 없으며, 와이파이로만 무선통신을 할 수 있다.

배터리도 화면에 비해 다소 작은 감이 있다.

그렇기에 야외에서 장시간 사용이 다소 불편할 수 있으니 항상 보조배터리는 필수이지 않을까 싶다.


그치만, 이정도 사양에 이 가격이면, 정말 매력있는 제품임에는 분명하다.

나에게 이제 막 초등학생이 되는 조카가 있고, 그 아이가 스마트폰을 쓰지 않았더라면, 선물을 해줄 의향이 충분하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필자의 친인척 중에는 이런 조카가 없다. 후후...

저가형 안드로이드 입문용 태블릿PC로 뮤패드7M 은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끝>



검색 포털사이트 에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