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언젠가는 써야지 하고 계획하고 있는데 이제서야 작성한다. 친절한효자손 추천! 아이허브에서 꼭 먹어야 하는 남성 필수 건강식품 10선! 그동안 구매하고 먹으면서 실패했던 경험을 토대로 드디어 완성 했다. 이렇게만 꾸준히 먹으면 이제 건강을 되찾기.... 까지는 어렵겠지만, 적어도 지금보다는 한결 좋아질 것이다.


친절한효자손 추천! 남자를 위한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10가지 제품!

먼저 필자는 건강식품의 성분은 기본으로 꼼꼼히 따지면서 골랐지만, 그 다음으로 중요한 건 바로 복용이다. 개인적으로 정 타입의 제품을 잠 삼키지를 못한다. 그래서 여기있는 아이허브 10선 제품들은 필자처럼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 하루 2번 혹은 3번 챙겨먹어야 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잘 드시다가 점차 까먹거나 바빠서 때를 놓쳐 하루에 한개씩만 드시는 일도 허다하다. 그래서 필자가 고른 제품들은 모두 1일 1개의 캡슐만 복용하면 되는 제품들이다. 건강은 간단하게 챙기는게 짱이라고 생각해서 일부러 이런 제품들 위주로 골랐다.


하루 1개! 그리고 꽉 찬 영양성분! 게다가 가격도 부담되지 않는 제품! 이 삼박자의 환상적 조합으로 더 이상 다른 제품을 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처음 아이허브에서 뭘 사먹을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정말 적극적으로 강추하는 제품이다.



▲남성 멀티비타민 로우원 포 맨 바로가기


약 4번의 시행착오를 걸쳐서 이제서야 고정적으로 먹고 있는 남성 멀티비타민이다. 아시다시피 멀티비타민은 선택인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영양성분이 골고루 들어 있어서 말이 필요 없으며, 하루 1 캡슐 복용이면 끝! 간편하다. 너무 저렴한 멀티비타민은 영양소가 부족한 경우가 많아서 (특히 아연과 셀레늄) 따로 먹는건 귀찮고 비싸기도 해서 한번에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다 결국 이 상품을 찾았다. 강추다. 75캡슐이 들어 있다.



▲네이쳐스 플러스 난황 추출물 레시틴 바로가기


달걀 노른자 추출 성분의 레시틴이 그렇게 좋다고 하여 아이허브에서 찾아보니 딱 이 제품 하나였다. 레시틴은 남성 전립선에 좋기로 유명하다. 흔히 대두레시틴과 난황레시틴 두 종류인데, 대두보다는 난황이 훨씬 좋다고 한다. 전립선은... 뭐... 아시다시피 중요하니까 이것도 꼭 먹어줘야 한다! 90개가 들어 있다.



▲닥터스 베스트 레드와인 추출물 레스베라트롤 바로가기


베컴과 미란다커가 즐겨먹는다는 블루베리 속에는 레스베라트롤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레스베라트롤ㅇ른 항산화 역할을 하는데 이것은 세포의 노화를 억제하는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보라색 과일에 많이 들어 있어서 레드와인의 진주라 불리기도 한다. 얼마 안 하니까 무조건 먹어주자! 90개가 들어 있다.



▲닥터스 베스트 루테인 바로가기


눈 하면 루테인! 루테인 하면 눈 건강! 안구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당연히 루테인은 필수다. 컴퓨터를 오래 보셔야 하는 직장이라면 더더욱 필수 선택이다. 필자도 블로그 라이프를 즐기고 있기에 루테인은 꼬박 먹어주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중요한 포인트! 이 제품은 1일 권장량이 2개라고 되어 있는데, 그럴 필요 없다. 대부분 루테인의 하루 권장량은 10mg 이다. 따라서 닥터스 베스트 루테인은 하루 1캡슐만 복용해도 권장량을 달성하는 샘이다. 하루 하나 먹는 루테인 제품도 있는데 그 제품도 10mg 복용이다. 20mg은 지나치다는 이야기가 많으니 최소 권장량만 충족시켜주면 좋을 듯 하다. 과한것도 몸에 좋진 않으니 말이다. 나우푸드 루테인 10mg 제품도 괜찮으니 한번 보시라. 이것도 하루 1개 복용이고 이 두제품 모두 120개 캡슐이 들어 있어서 혼자서 먹으면 4달은 거뜬하다.



▲나우푸드 리코펜(라이코펜) 바로가기


토마토에 많이 들어 있는 리코펜 혹은 라이코펜 이라고 한다. 토마토 몇 개로는 하루 권장량을 달성할 수 없기에 그래서 이렇게 건강식품으로 보충하는 것이다. 리코펜은 전립선에 좋으며 방광염 및 간암 예방에도 무척이나 도움이 된다. 성기능과 직결된 녀석이니까, 남자라면 이것도 꼭! 먹어야 한다! 120개가 들어 있다.



▲나우푸드 비타민D-3 바로가기


멀티비타민에도 비타민D가 들어 있지만, 하루 권장량을 충족 시키기엔 부족해서 별도로 먹어준다. 태양의 자외선 에너지로부터 피부에 닿아서 생성되는 성분으로 골다공증을 예방하기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이다. 요즘 광합성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가? 그렇기에 이렇게 별도로 보충을 해줘야 건강한 뼈를 유지할 수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캡슐도 작아서 먹기 편하다. 180개가 들어 있다. 하나 사면 반년은 먹는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바로가기


필자가 최근 건강검진을 받았었는데, 지방간이 있다는 결과를 알게 되었다. 술과 담배도 전혀 하지 않는 이 내가... 아무래도 20대에 엄청난 스트레스로 인해서 좋아지지 않은 것 같다.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관리하자는 차원에서 먹는 실리마린! 흔히 밀크시슬이라고도 하며 간을 위한 건강식품이다. 간을 생각해서 무조건 먹자! 200개의 캡슐이 들어 있다. 넉넉한 양이다.



▲나우푸드 L-아르기닌(아르지닌) 바로가기


운동이 부족하다면? 필수로 먹어야 하는 아르기닌 이다. 아르지닌 이라고도 하며, 역할은 다음과 같다. 우리몸에 필요한 3대요소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이렇게 세가지이고, 단백질은 아미노산에서 만들어진다. 아미노산은 기본적인 필수 아미노산과 인체 내의 합성 과정을 통해서 산화질소를 만들어내는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이 존재한다. 이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은 인체 내에 합성이 되지 않거나 부족할 때 음식물 섭취를 통해 얻을 수 있지만, 그 양이 부족하기에 아르기닌을 복용하게 되는 것이다. L-아르지닌은 필수 아미노산이 될 수도, 조건부 필수가 될 수도 있는 유동성 있는 영양소다. 250개나 들어 있다. 넉넉하게 두고두고 먹자!



▲자로우 포뮬라스 EPA-DHA 오메가3 바로가기


오메가3는 뭐 많이 들어보셨으니 잘 아실 것이다. 혈중콜레스테롤을 낮추며 중성지방도 낮추고, 심장질환 예방에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의 기능을 개선하여 당뇨예방이 탁월하다. 알츠하이머병까지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는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을 생략하도록 한다. 선택이 아닌 필수다. 240개나 들어 있어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다.



▲나우푸드 마카 바로가기


남성들의 천연 정력제라고도 불리우는 마카!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릴 정도로 그 효과가 대단하다고 입소문이 나 있는 그런 성분이다. 남성에게만 좋으냐? 여성분들에게도 유용하다. 생리통이 감소되거나 생리주기가 일정해지는 분들도 계신다. 결국 마카는 남성과 여성의 생식 기능에 무척 도움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필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보충하면 도움이 확실히 된다. 90개가 들어 있다.


이제 아이허브 제품들을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리도록 하겠다.




장바구니에 모두 담고, 결재시에 코드 입력하는 항목이 있다. 여기에 SSF5774 코드를 입력하시면 5%를 할인을 받게 된다. 참고로 저 위에 제품링크에는 이 코드가 자동 적용되어 있으니 구매시 확인만 해보시면 될 것 같다. 또한 신규회원인 경우라면 아이허브 앱을 다운받고 앱에서 결재 시, APPS2017 코드를 입력하시면 추가로 5%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IP

PC 화면에서는 왼쪽 사이드바에, 모바일에서는 아래에 아이허브 관련 모듈이 있습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모듈에 최신 할인코드를 늘 업데이트 중 입니다. 참고하시면 구매하실 때 좀 더 저렴하게 결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필자가 아이허브에서 먹고 있는 10가지 제품을 살펴보았다. 하나하나 살펴보면 정말 안먹으면 안 될 만큼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 제품들이다.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 내 몸에 투자한다는데 돈 아낀다는 건 정말 아닌 것 같다. 다른 사람도 아니고 내 몸이니 아낌없이 투자하자. 건강은 젊었을 때부터 지켜야 한다. 이미 병에 걸리고, 건강이 악화된 이후에는 건강식품이 아닌 약으로 투병해야 한다. 건강할 때 유지하도록 노력하자.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