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디션 어플] 스마트폰으로 드라마 및 영화캐스팅 오디션 보자



온라인 캐스팅 플랫폼 엔터박스에서 이번에 정식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습니다.

그리고 출시기념으로 영상 전문가와 손을 잡고, 높은 퀄리티의 인터뷰 동영상 프로필을 제작 지원 한다고 합니다.

한때 살짝 저도 연기에 관심이 있었던지라, 왠지 관심이 조금 가긴 하네요. ㅎㅎㅎ

아! 아는 동생이 연애인 지망생인데, 이 기쁜 소식을 전해줘야 겠군요.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오디션 어플! 엔터박스


연예제작사는 물론이거니와, 방송관계자와 감독, PD, 캐스팅 담당자들의 섭외 공간으로 자리를 잡게 되겠네요.

이런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될때마다 왜 이런생각을 못하고 있었지...하고 스스로에게 반성을 하게 됩니다 ㅠ_ㅠ




배우들을 꼼꼼히 살필 수 있어서 좋다


일단 한번 다운로드 해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고,

자신이 배우를 희망한다던지, 아니면 모델의 꿈이 있던지 하시는 분들은 이 어플을 이용해서 한번 자신을 어필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PC보다는 모바일이 접근성이 더 용이하니까, 이곳에서 캐스팅 하시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눈에 띌 가능성이 높겠죠?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심있으시면 지금 바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하셔서 살펴보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저는 한번 궁금해서 받아서 실행해 봤습니다.









▲분명...좋긴하다 하지만 여기서도 왠지 상위노출 경쟁이 생기지 않을까 싶은 우려가...?


캐스팅 하는 입장에서 보면 매우 사용이 용이한 어플임에는 분명하네요.

하지만 일일히 다 여기 등록되어 있는 지망생 분들을 확인할 것 같진 않아보이는군요.

여기서도 상위1% 상위노출 시스템이 적용되면 그것으로 노출수익을 창출해 내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한편으로는 또 돈으로 자신을 어필하기위한 수단이 생기기 때문에 뭔가 부조리한 면이 없지않아 있는...그런 기분이네요.

(오픈마켓에서도 상위노출 하려면 돈을 더 추가해서 내야 하듯?)


혹시 디렉터 추천 프로필이 그 부분인건가...? 음 제가 오디션 등록을 안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여튼! 엔터박스 어플이 출시되었으니까, 혹시 몰랐던 배우지망생 여러분, 모델지망생 여러분들도 이 어플에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때입니다.

부디 여러분들 원하시는 꿈! 다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에 이 글을 쓰고 이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 입니다.

>>>>>>>>>>> 오른쪽 카테고리에 보시면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

원하시는 내용의 카테고리가 있다면 한번쯤 누르셔서 재밌게 관람해 주시면 감사하겠으며

즐겁고 보람된 하루 되시기를 지문이 닳도록 빌겠습니다.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