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간지 패션아이템 LED 손목시계



웨어러블 기기들이 인기를 끌면서, 손목시계 업계에서도 패션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특히, LED 손목시계 종류가 엄청 늘어나고, 싼가격에도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모든게 다 되는 세상이지만, 역시 패션은 무시할 수는 없나 봅니다.

디자인업계는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고, 사람들은 좀 더 세련되고 독특한 컨셉의 제품들을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이 제품도 가격이 저렴한데 딱 필요한 기능들이 들어있어서 군인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 LED 손목시계 입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LED 손목시계!

각종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LED 손목시계를 검색하시면 많은 제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비싼거 하나 사는것 보다는 싼 제품을 여러개를 사는게 낫겠다는 생각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시계의 기능도 있겠습니다만, 이 제품들은 웨어러블 아이템으로 디자인이 핵심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기능보단 디자인을 위주로 고르는게 낫겠다는게 제 개인생각 입니다.





이런 컨셉의 LED손목시계도 괜찮지 않습니까?

심플 이즈 베스트 입니다!





이거 참 맘에드네요. 시간이 안쪽에 표시가 되고 패션아이템으로 전혀 손색없는 손목시계 같습니다.

여성분들께서 선호할 것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나무 느낌의 손목시계! 모던함이 느껴집니다.

시간은 LED 시계마다 안에 설명서가 들어 있을 겁니다.

숫자가 나오지 않고 이렇게 램프만 들어오는 방식이면 분명 시간보는 방법이 있을거에요.





이건 마치 마그마가 흐르는 듯한 그런 느낌의 디자인 이군요.

가격만 괜찮다면 하나쯤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가로로 넓은 디자인 입니다.

시간 보기에 편리해 보이네요. 왠지 스포츠와 잘 어울릴 만한 컨셉의 디자인 입니다.





오호~! USB 타입의 LED 손목시계~!

사실 이건 손목시계도 되지만, USB 메모리 라는 사실?! 가격이 조금 쎄군요...





보이런던에서도 LED 손목시계가?!





영화 트론 아시나요? 마치 클론의 초련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LED 야광봉 컨셉의 영화였는데

그런 컨셉으로 나온 LED 손목시계~!

저기 검정 부분이 시계의 핀 역할 같은 부분이라, 지금은 네시쯤 된거군요. ㅎㅎ

디자인 멋진데요???




이런 컨셉의 시계도 있고요~!





이런 컨셉의 시계도 있습니다요.

마찬가지로, 사이드의 불이 안들어온 부분이 짧은침 역할을 해서, 두시를 나타내고,

가운데 숫자가 분 이군요. 그래서 2:26 입니다.





왠지 모르지만 그냥 사이버틱 해서 끌렸습니다.

아무튼 디자이너들은 정말 지름신을 다룰 줄 아시는 분들입니다....세상에?!

어쩜 이렇게 잘만들까요...ㅠ_ㅠ LED 손목시계 하나쯤 장만하고 싶다앙~!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