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바로 알리 쇼핑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적은 돈으로 생활의 질을 끌어올리는 그런 아이템! 이번 제품은 치약 홀더입니다. 치약 뿐만 아니라 제 경우에는 세안제와 면도 젤까지 싹 다 거치를 해버립니다. 가로 길이가 약 32cm 정도 되기에 거치 할 수 있는 개수는 꽤 많습니다. 저는 이걸 두 개 샀습니다. 하나는 집에, 또 하나는 회사에 배치시켰습니다.
이건 초점이 안 맞게 찍혔네요. 아무튼 알리에서 구매한 치약 홀더인데 생각보다 포장 상태가 좋습니다. 그냥 벌크 타입으로 보낼 줄 알았거든요. 제대로 패키지가 된 상품이었군요.
짜잔~ 치약 홀더입니다. 기본적으로 양면 테이프가 발라져 있기에 커버만 떼어내면 바로 부착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다 바로 부착해 보았습니다. 잘 붙어요. 그리고 치약도 잘 고정됩니다.
핸드 크림도 자주 사용해서 같이 거치시켜 보았습니다. 잘 고정됩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촘촘한 돌기같은 것들이 배치된 구조로 밀어 넣을때는 쉽고 뺄 때는 살짝 힘을 줘야 빠지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화장실에 부착했습니다. 좌측부터 치약, 면도 젤, 세안제1, 세안제2 입니다. 이렇게 4개까지 거치해도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얼마 안 하는데 이렇게 거치를 함으로서 공간 활용에도 용이하며 보기에도 좋아요. 근데 화장실에 부착한 녀석은 접착력이 좋지 않았던건지 아니면 습기가 자주 발생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일주일도 안 되서 떨어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몬스터 테이프로 재도포해서 발라둔 상태이며 지금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는 한 달도 훨씬 넘은 상태인데 아직까지 한 번도 떨어진적은 없습니다. 역시 몬스터 테이프의 접착력은 세계 최강입니다. 이번 알리 구매도 만족스럽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