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녀석에게 감사를!

지난번에 남동생의 전기자전거 구매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3개월을 고민하더니 결국 사는군요. 녀석의 지름 덕분에 저는 득을 보았습니다. 어차피 저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고 이따금씩 이모티콘이나 코노 모임을 나가는데 그때마다 차를 타고 가기가 좀 애매했단 말이죠? 따라서 남동생 녀석의 전기 자전거를 적극 이용해줄 생각입니다. 어차피 저는 주말에만 주로 모이고 녀석은 주말에 집에서 쉬는 편이거든요. 즉! 주말은 전기 자전거가 내꺼~😊😁 어떤 전기 자전거냐고요?

 

이지베이션 타우러스 BKO 850W 파워풀 출력 전기 자전거 후기

 

이겁니다. 파워풀해서 마음에 드는 전동바이크에요. 혹시 전기자전거를 고민중이시라면 이지베이션 타우러스 BKO 추천합니다.

 

TT & COCASCOS 빈티지 헬멧

퇴근하고 집에 도착한 어느 날, 남동생 녀석이 저의 알리 택배를 이미 뜯어놓은 상태였습니다. 오~ 생각보다 이쁜 헬멧이었습니다. 역시 전기 바이크에는 이런 클래식 빈티지 감성의 헬멧이 뭔가 잘 어울리는 것 같단 말이죠?

 

고글에 뭔가 주의사항같은게 적혀있군요. 우레탄 필름처럼 붙어있기에 쉽게 뜯어집니다.

 

안쪽입니다. 가격대를 생각하면 당연히 인조 가죽일 것 같아요. 이런 헬멧은 군대 방탄모 이후로 거의 처음이네요.

 

사진이 이뻐보이지 않아서 카페 도착 후 다시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광택이 번쩍번쩍하쥬?

 

고글에 비춰진 저의 모습이 매우 인상깊군요. 근데 카페까지 이걸 들고 왔다는건 무엇을 뜻할까요? 그렇습니다. 착용하고 전기자전거로 신나게 달렸다는 이야기인 것입니다. 지금 이모티콘 모임을 위해 잠시 집 밖을 벗어난 상태입니다. 이거 쓰고 약 30분 정도 운전했습니다.

 

저는 XL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머리가 적당히(?) 큰 것 같은데 딱 맞아요. 착용할때는 살짝 뻣뻣한 느낌인데 일단 머리에 안착하면 괜찮습니다. 쪼금 조이는 느낌이 없잖아 있지만 그렇다고 더 큰걸 구매하면 왠지 헐렁할 것 같은 그런 기분?! 그리고 결정적으로 안경까지 착용 가능합니다. 여유 공간이 있어요. 생각보다 엄청 견고한 느낌이라 그럴일은 당연히 없어야 하겠지만 혹시라도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머리를 착실히 잘 보호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왼쪽에 보시면 조임끈을 쉽게 탈거할 수 있는 빨간색 끈이 있어요. 착용 후 저걸 잡아당기면 그냥 스르륵 빠집니다. 케이블타이 같은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일땐 밀어넣고 다시 뺄 때는 당겨서 쉽게 제거합니다.

 

착용샷

헬멧 착용샷입니다.

 

괜찮나요? 저는 마음에 들어요. (깔깔)

 

심심해서 마지막 사진을 챗GPT한테 피규어 스타일로 변환 요청했는데 이렇게 아주 귀엽게 잘 만들어 주는군요. 헬멧이 완전 똑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형태와 클래식한 느낌은 잘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이 헬멧에 대해 더 궁금하시면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뭐니뭐니해도 안전운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도 안전하게 타고 다닐거예요! 끝.

 

 

Vintage TT&COCASCOS Motorcycle Helmet Jet with Visor Motorbike Riding 3/4 Open Half Helmet Retro Scooter Capacete Moto - AliExp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X kakaoTalk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