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단도직입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키캡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레트로 스타일! 클래식 스타일! 고전 스타일! 키보드를 처음 접했을 때가 생각 나는군요. 역시 클래식 디자인이 아직까지 사랑받는건 다 그만한 매력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군요. 키보드 커스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좋아하실 키캡입니다.
짜란! 바로 이겁니다. 중학교 컴퓨터실을 연상케하는 진짜 오리지널 스타일! 키캡은 총 141개이기에 모든 키보드 종류를 대응합니다. 텐키리스는 물론이거니와 풀배열 중 특수키가 추가된 형태의 키보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죠. 디자인은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이트와 그레이의 조합! 전형적인 키보드 스타일의 키캡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한국어도 각인되어 있습니다. 한국어 붑문만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었군요.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운 부분이긴해요. 그냥 다른 글자와 같은 컬러였다면 좀 더 자연스러웠을 것 같은데~ 라는 생각입니다. 그래도 이뻐요!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체리 프로파일의 높이이기에 적응하는데 큰 문제가 없습니다. 혹시 다른 프로파일을 쭈욱 사용하고 계셨다면 다시 클래식한 높이로 돌아오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겠군요. 근데 프로파일이 뭐냐고요?
참고로 원래 키보드 디자인은 이거였습니다. 원래것도 귀엽고 이쁘지만 왠지 레트로 키캡 스타일이 좀 더 잘 어울리는건 역시 저만의 생각인 것일까요? 아니면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도 같은 생각이실까요? (후후)
키캡 하나만 바꿔도 키보드의 전체 느낌이 확 달라짐이 보이십니까? 이 맛에 키캡을 바꾸는겁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너무 좋고요! 저처럼 레트로 디자인의 키보드를 원하신다면 한번 이참에 키캡 먼저 교체를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분명 마음에 드실겁니다. 자세한 키캡 정보는 아래에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