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컴퓨터 책상 위에 항상 놓여있던 장 마우스 패드를 치우기로 결정했습니다. 먼지가 쌓이는게 너무 신경쓰이고 이따금씩 묻어나는 이물질들 때문에 닦아내기가 번거로웠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천 위에 묻는 경우와 맨들맨들한 책상 위에 묻는 경우가 너무나도 다르니까요. 책상위는 그냥 물티슈로 스윽 닦으면 끝이지만 마우스패드는 아닌 것입니다. 따라서 그동안 잘 사용했으니 잠시 치워두기로 하고 대신 마우스 전용 매탈 느낌의 마우스패드를 구매했습니다.

 

이겁니다. 상당히 차갑습니다. 그래서 좋습니다. 겨울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손에 열이 많은 편이라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집이 1년 365일 늘 따사로운 기운을 유지하는 집에서 거주중이시라면 더욱 걱정없구요. 가격은 저렴한데 생각보다 퀄리티는 좋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상은 5가지로 출시되었는데 실버가 무난해서 골라봤습니다. 블랙은 마우스패드로 징하게 봐왔으니까 이제 질리는군요. 크기는 18 x 22 cm 입니다.

 

반대쪽 모습입니다. 바닥 부분도 알미늄 메탈입니다. 맨들맨들합니다.

 

책상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발도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붙여봤습니다. 양 모서리에 각각 붙이고 가운데에 남는 고무스티커를 붙였습니다. 가운데가 휘어져 바닥에 닿는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지요. 물론 강도가 상당한 마우스패드라 휘어질 일은 없겠습니다만 사람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이니까요. 그냥 버리긴 아까워서 붙인것도 있습니다. 어떻게든 제 역할을 하겠지요 뭐.

 

컴퓨터 책상 정리까지 싹 다 끝낸 모습입니다. 마우스패드를 치우니까 뭔가 더 넓어진 느낌입니다. 좋군요. 마우스패드도 잘 산 것 같아요. 깔끔합니다. 마우스 레이저 인식도 잘 됩니다.

 

라운딩 처리가 꽤나 고급스럽습니다.

 

지금 사용중인 마우스는 로지텍 G304 무선마우스입니다. 겉부분에는 가죽시트지를 붙였습니다. 저것도 알리에서 구매해서 잘 사용중이죠. 이번 마우스패드도 마음에 듭니다. 차가워서 더 마음에 드는군요. 이따금씩 손바닥을 올려서 식혀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하시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9.09US $ 46% OFF|Aluminum Metal Mouse Pad Mat Hard Smooth Matte Thin Non-slip Waterproof Fast And Accurate Control Mousepad Fo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