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이번 9월에도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하겠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본문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및 비용 안내

자세한 교육 장소 및 시간, 비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일시 : 2022년 9월 25일 일요일 오후 3시~6시

장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08 관악센츄리타워 614호 두잇스페이스 서울대입구점

교육 : 티스토리에 대한 모든 것 + 파이프라인 소개

비용 : 35,000원 (과거 1:1 또는 오프라인 교육을 받으셨던 분들은 25,000원)

입금계좌 : 115-910194-14607 KEB하나은행 (예금주 : 유길용)

 

신청 방법

아래의 링크를 방문하시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효교육 11기 신청서 작성하기

 

신청서 작성 완료 후 입금을 바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원수에 맞게 소모임실을 예약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신청서 작성 후 입금 완료를 하신분께 확인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만약 신청서 작성을 하고 입금을 했는데도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카톡 또는 댓글로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발송 문자는 최대 하루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전산상에서 자동으로 확인 후 발송하는게 아니라 제가 일일히 수동으로 확인 후 발송하기 때문입니다.

 

환불 안내

신청 후 입금까지 완료했는데 부득이한 개인 사정 상 교육에 참여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저에게 직접 환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모임실 예약 전의 경우라면 100% 환불 가능하지만 소모임실이 예약된 시점 이후에는 해당 소모임실의 환불 방침에 따라 소모임실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될 수 있습니다. 소모임실 예약 비용은 시기에 따라 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예약금액은 예약을 진행하는 시점에서 정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마무리

늘 입이 마르도록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좋은 콘텐츠가 좋은 결과를 가져다줍니다. 타인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작성해야 그 결과가 애드센스로 나옵니다. 짜집기글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짜집기글은 창작이 아닌 편집의 영역입니다. 우리들은 편집자가 아닌 크리에이터입니다. 이 부분을 집중해서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돈을 목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시면 정~말 영향가 없는 내용으로 끝날 것입니다. 돈이 목적이 아닌 본인만의 고유 콘텐츠를 꾸준히 육성해나가고 싶으신 분들만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모임 때 뵙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