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6월 말로 예정되어있던 오프라인 교육은 개인 사정이 갑자기 생겨 부득이하게 7월로 미루게 되었습니다. 신청해주신 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이번 7월 모임은 딜레이가 된 만큼 더 알찬 내용으로 무장할 것입니다.

 

수익 목적? No! 좋은 콘텐츠가 답이다!

제목에서는 수익을 언급해놓고 이제와서 무슨 소리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군요. 여러분들께서는 식당을 가더라도 같은 돈 주고 그냥 그냥 맛있는 음식점을 가시나요? 아니면 가성비 좋은 최강 맛집을 찾으시나요? 전 후자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후자 포지션일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습니다. 음식점은 맛이 생명이라고 하죠? 티스토리의 생명은 글 내용입니다. 방문자들로 하여금 맛있는 글을 제공해야 티스토리가 성장합니다. 여러분들의 콘텐츠 창작 능력도 상승합니다.

 

운동을 전혀 하지 않은 몸을 근육질로 만들려면 갑자기 덤벨을 막 30kg 짜리를 들고 데드레프트를 해야만 몸짱이 될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운동을 하지 않은 사람이 이렇게 운동하면 골병들고 몸이 망가집니다. 뭐든 첫 시작이 중요하고 기본이 핵심입니다. 티스토리 글쓰기에도 기본기가 있습니다. 그 기본기가 확실히 몸에 베어있지 않으면 언젠가는 고장납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이런 부분들을 확실히 알려드릴 것입니다.

 

교육 및 비용 안내

  • 일시 : 2022년 7월 24일 일요일 오후 3시 ~ 6시
  • 장소 : 미정 (신림역 근처 소모임실로 예상하고 있음)
  • 교육 : 티스토리 기본기, 글쓰기 요령, 좋은 글을 작성 방법, 관련 키워드 응용 방법, 애드센스 배치 노하우, 여러 파이프라인 소개
  • 비용 : 35,000원 (과거 1:1 또는 오프라인 교육을 받으셨던 분들은 20,000원)
  • 입금 계좌 : 115-910194-14607 하나은행 유길용

 

신청 방법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어 신청폼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효교육 9기 신청서 작성하기

 

신청서 작성 완료 후 바로 입금을 하셔야 최종 접수가 완료됩니다. 최종 접수 인원에 맞춰서 소모임실을 예약하고 있기에 입금은 필수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무리

좋은 콘텐츠가 답입니다. 상위노출 되는 방법이니 사람들이 많이 보는 글 등의 자극적인 말들로 유혹하는 달콤한 가시에 찔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글들이 많을수록 혐오는 커지고 그 결과가 고스란히 본인에게 돌아옵니다. 첫 단추를 잘 끼워야 이후 단추들도 아무 문제 없이 끼워집니다. 티스토리의 처음을 잘못된 습관으로 시작하게 되면 그것이 안 좋은 습관으로 되어 후에는 고칠 수 없게 됩니다. 좋은 습관은 노력하고 의식해야 겨우 생깁니다. 안 좋은 습관은 큰 노력 없이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운동만해도 그렇죠? 몸 만들기는 어려운데 찌우기는 쉽습니다. 좋은 글이 곧 좋은 수익으로 돌아옵니다. 수익은 결과입니다. 목표는 좋은 콘텐츠죠. 이번에도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모임 때 뵙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