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현재 저는 모더나 백신 1차까지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이번달 말에 2차를 맞게 되는데 부디 목숨줄이 온전하기를 바래봅니다. 백신 접종자수가 늘어남에 따라 아마 우리도 위드코로나 시대로 돌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뭐 지금도 사실 위드코로나이긴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같은 이런 제재가 조금 심할 뿐이지만요.

 

오프라인 교육도 거의 1년이 넘게 쉬고 있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전향해서 진행은 하고 있지만 왜인지 사람들은 오프라인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저 역시 사실 온라인 수업보다는 오프라인 수업이 맞긴 합니다. 직접 얼굴 보고 수업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또한 바로 바로 궁금한걸 물어보고 알려드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도 이게 가능합니다만 아무래도 오프라인보다는 조금 딜레이가 있는 편입니다. 따라서 친효교육도 이제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춰서 오프라인을 실행해 보고자 합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에서 모임 인원을 완화화게 될 때 (위드 코로나 시행 이후)

2. 2차 (또는 3차)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하여

 

이 두가지 조건이 맞아 떨어져야 오프라인 모임도 가능합니다. 장소는 서울입니다. 참고로 전 대전에 삽니다. 어쩔 수 없어요.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가장 신청을 많이 하시거든요. 인구가 가장 많으니까 당연한 일이겠지요. (대전 시민들이여... 학구열을 높입시다!) 오프라인 교육을 기대하시는 분들도 가끔씩 계시는 것 같습니다. 오픈 채팅으로 물어보시네요. 오프라인 교육은 언제 진행 가능한지에 대해서요. 당장이라도 하고 싶으나 지금은 시국이 시국인만큼 조금은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그러므로 백신을 다 맞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될 때 우리 다 함께 만나도록 합시다. 그때까지는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맡은 바 최선을 다 하는 자세를 보여주도록 합시다. 티스토리 오프라인 교육 관련 내용은 차후에 따로 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아.. 서울인데 아쉽네요 .ㅜㅜ
    2021.10.06 11:51 신고
  2. 아. 장소는 서울 입니다. 이제 눈에 보이는 ㅜㅜ
    2021.10.06 15:58 신고
  3. 아니, 그럼 이걸 신청하면 친효님과 서울에서 보겠군요!!ㅎㅎ
    2021.10.06 16:03 신고
    • 지아이님은 지금도 잘하고 계셔서 또 배우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당
      2021.10.06 16:04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