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음식물쓰레기도 최대한 줄이고, 음식물 쓰레기 봉투는 늘 잘 봉인해 두는데 대체 어디에서 기어 들어오는건지 모를 초파리들... 눈 앞에서 겁나 알짱거리면 잡으려고 손을 드는 순간 클로킹해서 사라지는 녀석들!!! 용서가 안 됩니다. 반드시 응징을 해야합니다. 지금까지 초파리트랩들 중 전자제품들도 사용해보고 초파리 지옥 트랩 등 다양한 제품을 써봤지만 끈끈이트랩만큼 효과가 확실한건 없었습니다. 초파리트랩 끈끈이 형태를 사용 안 해보셨다면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족하실겁니다.

 

다이소 방문하여 초파리 끈끈이트랩 구매

다이소표 초파리트랩이 업그레이드가 된 것 같습니다. 예전 버전과 다릅니다. 구성품입니다. 박스와 초파리 유인용 용액, 끈끈이트랩 각 두세트씩 들어있습니다. 박스는 절대 버리면 안 됩니다. 박스에 설치하는 형태입니다.

 

먼저 가운데 부분의 홈을 모두 제거합니다.

 

박스의 절취라인에 따라 도려내 주시고 가운데에 유인액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끈끈이 부분이 밖으로 향하도록 돔 형태로 휘어서 고정시켜주시면 세팅 완료입니다. 이제 휴지통 주변, 싱크대 주변, 눈 앞에서 자주 알짱거리는 장소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저희집은 휴지통과 TV다이, 부얶 이렇게 3군데에 설치했습니다.

 

다음 날 상황

TV다이에 설치한 초파리 끈끈이트랩의 모습입니다. 이 녀석드을!!! 아주 잘 걸렸습니다. 효과 제대로군요. 확실히 설치 이후 눈 앞에서 아른거리는 초파리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심기를 불편하게 한 댓가를 톡톡히 치르게 해 줄 것입니다. 이 초파리트랩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용액이 너무 빨리 증발해버린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이것도 추가 구매를 해줬습니다. 초파리트랩용 리필액입니다. 나중에는 아예 직접 한 번 제조해볼 생각입니다. 인터넷에는 없는 정보가 없으니까요. 집안에 초파리가 많으면 끈끈이트랩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효과를 보장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