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약 한 달 전에 남동생과 홈플러스에 갔을때의 일입니다. 모던하우스라는 공간에 서큘레이터가 놓여져 있었고 가격이 무척이나 저렴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2만원대였습니다. 허나 집에는 선풍기가 무려 3대가 있었기에 (그 중 한대는 휴대용 작은 서큘레이터) 굳이 또 장만할 필요는 없을거라는 판단에 그냥 집더하기를 빠져나왔습니다.

 

근데 구매했어야 했습니다. 올 여름 미쳤습니다. 너무 덥습니다. 스탠드 에어컨으로 구매했어야 했는데 너무 큰 실수를 범했습니다. 부디 올 여름은 어떻게든 버티고 겨울에 스탠드로 바꿔야할 것 같습니다. 이제 올 여름을 버티기 위해서 서큘레이터를 하나 더 마련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 홈플러스를 방문했는데... 아뿔싸?! 품절 상태였던 것입니다. 역시 그때 사는게 맞았습니다. 사람 보는 눈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습니다. 싸고 좋아보이면 일단 지른는게 맞는것입니다. 결국 온라인 주문을 시도했고 이것도 겨우 하나 찾아서 어렵게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생긴 서큘레이터입니다. 8인치이며 정격 소비전력은 박스에 표기된 것 처럼 40W입니다. 바람 세기는 3단 조절이 가능하며 좌/우 회전은 자동, 상/하 회전은 수동입니다. 재질은 PP+ABS이며 무게는 1.6kg입니다.

 

박스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크기는 245×280×340mm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지만 바람 세기는 꽤 파워풀합니다.

 

모든 제품은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기 마련입니다. 선풍기 그까이꺼 뭐 대충 그냥 모터 잘 돌아가고 회전 잘 되면 그만이지 뭐 싶어서 꼼꼼히 안 읽고 그냥 버리시는 분들 많을 것입니다. 절대 그러지 마시고 최소 한 번이라도 들춰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분명 몰랐던 부분을 알 수 있을 확률이 큽니다. 저 역시 이번에 서큘레이터의 올바른 활용법에 대해서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서용 장소 설명 부분을 보니까 용도와 상황에 따라서 서큘레이터 활용 가이드가 그림으로 표시되어있는데 상당히 유용했습니다. 그러니 꼭 한번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가격은 2만원 후반대지만 서큘레이터라는 부분, 바람이 아주 시원하게 쭉쭉 뻗어나가는 점! 가격 저렴한 서큘레이터를 알아보신다면 이 제품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리 한 번 구경해보고 싶다면 홈플러스에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품절 대란이 일어났던 제품인지라 없을수도 있어요. 미리 홈플측에 전화 후 방문해 보시기 바라며 마스크는 꼭 필히 착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