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노트북 받침대라는것을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서 알리에서 직구한 제품입니다. 모델명은 LS1011이라고 하는군요. 보니까 시리즈가 이것 말고도 두 개가 더 있었습니다. 허나 이 제품을 선택하게된 이유 중 하나는 손목 때문입니다. 이건 이따가 다시 제품에 대해 설명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한번 더 언급할텐데 그때 직접 사진과 그림을 보면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LS1011 알루미늄 노트북 받침대

제품은 이 상태로 뽁뽁이에 칭칭 감겨 안전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고맙게도 감사의 편지도 넣어주셨습니다. 팬더가 회사 캐릭터인가봅니다. 귀엽군요. 파우치는 부직포 재질이어서 정말 싼 티가 팍팍 납니다.

 

파우치에서 제품을 꺼낸 모습입니다. 일단 제법 묵직합니다. 뭔가 튼튼한 느낌이어서 마음에 듭니다. 곳곳에 고무가 장착되어있기에 마찰을 최고조로 끌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보면 마치 스키같습니다.

 

제가 고심한 부분은 바로 저 노트북의 앞 부분이 닿는 저 위치입니다. 이게 높으면 타이핑 시 손목에 찔릴 것 같았거든요. 조금 더 내용을 이야기하다가 다시 한 번 언급하겠습니다.

 

뒤집은 모습입니다. 가운데 X자로 되어있는 부분이 펼쳐지는 원리입니다.

 

이렇게 나무 젓가락을 올바르게 분리하듯 양 옆으로 당겨주면 쉽게 벌어집니다.

 

다시 뒤에서 본 모습입니다. X자 프레임이 접히고 펼쳐지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끝 부분에 자석이 위치해있어서 접었을 때 잡아줍니다. 쉽게 벌어지지 않도록 말입니다.

 

세우는것도 쉽습니다. 안쪽 홈이 총 8개가 있습니다. 즉 8단계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상태에서 이렇게 접어도 됩니다. 물론 이렇게 접을일은 거의 없죠. 노트북을 거치할 수 없을테니까요. 이제 제대로 노트북을 거치해 보겠습니다.

 

실제 사용

가장 낮은 높이로 거치한 모습입니다. 제 노트북은 샤오미 노트북 프로 모델입니다. 15인치이며 무게는 약 2.4kg짜리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좀 있는 노트북입니다.

 

아래쪽에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받침대 곳곳에 고무가 있기에 한 번 안착시키면 왠만하면 절대 움직이지 않습니다. 잘 거치가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본문에서 말씀드린게 바로 이부분입니다. 이 받침대도 시리즈가 몇 개 더 있다고 말씀드렸죠? 근데도 이걸 구매한 이유는 바로 저기 빨간 상자로 표시된 부분 때문입니다. 타이핑할때 손목에 걸리적 거리지 않기 위해서 저렇게 노트북보다 낮은 높이의 받침대를 원했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매우 잘 구매했습니다.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라면 좀 더 넓게 벌어졌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물론 그렇게되면 받침대 가운데 부분에 힘이 더 가해지기 때문에 가운데로 휘는 힘이 증가할 것입니다. 그러면 또 가운데에 발을 하나 더 만들어야하므로 제품이 지금보다 더 복잡해질 우려가 있을 것 같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모두 다 마음에 들어요. 견고하며 가격이 저렴합니다. 일부러 어두운 회색 계열로 선택했는데 노트북과 아주 깔맞춤이 제대로 되었습니다. 이번 구매도 대성공입니다. 끝.

 

 

10.83US $ 51% OFF|Portable Laptop Stand For Macbook Pro Air X Style Adjustable Foldable Aluminum Desktop Notebook Holder Desk 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