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Bluetooth 헤드셋은 편하고 싼게 최고!



편하게, 막 쓸수 있는 그런 헤드셋을 찾다가,

역시 무선방식의 블루투스가 할용도가 높을듯하여,


싼 모델 어디 없나~ 찾다가 딱 괜찮은 모델이 제 시야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이 모델!!!


잘만에서는 쿨러랑 파워만 잘 만드는줄 알았는데....

이제 주변기기에도 진출했나봐요^^;


잘만 블루투스 헤드폰 ZM-HPS10BT 모델 입니다.





컴퓨존에서 제대로 포장해서 보내주셨군요. ㅎㅎ 감사합니당~

한번 뜯어 보도록 하지요^^


잘만 블루투스 헤드셋! 어디 잘 들리나 보죠^^





저는 블랙으로 주문했습니다.

흰색은 왠지 금방 지저분해 질 듯 해서 말이죠~! ㅎㅎㅎ


원래 백색의 제품들이 관리가 두배로 힘든 법이죠...





구성품은, 보시는 것처럼, 사용설명서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헤드폰 입니다.


충전방식은, 마이크로 5핀으로, 스마트폰 충전 방식과 동일하구요,

착용감은 적당히 조여주니 좋습니다. 다만 생각보다 헤드폰이 좀 작으니

저처럼 머리가 아주 사알짝~ 크신 분들 께서는 이점 고려해 주시고요,

저는 늘리는 부분을 양쪽 모두 반 정도 늘려줘야 귀에 딱 맞더라구요 ...ㅠ_ㅠ 굴욕....





블루투스 2.1을 사용하고 APT-X 방식의 음질 포맷은 지원하지 않습니다...ㅠ_ㅠ

대신 재생시간은 넉넉한 편이구요~!



<총평>


막 사용할 블루투스 헤드폰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싸고 가벼워서 좋은 모델입니다.

음질은 보통이구요, 중저음에 특화된 모델입니다. 쿵쾅쿵~!

통화품질도 괜찮은 편입니다^^ 아주 좋지는 못하구요~! ㅎㅎㅎ



싼게 가장 맘에 듭니다. 그리고 디자인이구요^^

싸고 편한 블루투스 헤드셋은, 잘만것으로 한번 고려해 보셔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