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원래는 만들기를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무척이나 귀찮습니다. 그래서 그냥 구매하기로 결심합니다. 기왕이면 휴지걸이 위에 공간이 어느정도 있는 제품을 희망했습니다. 그래서 좀 사이즈가 있는 제품으로 찾아봤는데 의외로 좋은 제품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제품은 각티슈까지 장착이 가능한 녀석이었습니다. 각티슈도 평소 자주 사용하기에 개인적으로 매우 반가운 제품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에코코 와이드 휴지걸이 이모저모

어제 주문했는데 바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근데 브랜드가 어디서 많이 본 이름입니다. 그렇습니다. 과거 치약 디스펜서 제품 후기글을 작성했을때가 생각납니다. 분명 동일한 브랜드입니다. 에코코는 욕실 관련 제품을 많이 생산 유통하는 업체인 것 같습니다. 제품 사이즈는 21 x 13.5 x 13.5 cm 이며 무게는 575g, 재질은 PS, ABS 입니다.

 

제품 구성입니다. 휴지걸이 본체와 사용 설명서, 고정 프레임이 들어있습니다.

 

장착은 매우 간단합니다. 동봉된 고정 프레임을 원하는 위치에 붙여서 이렇게 끼워넣으면 되는 것입니다.

 

뚜껑을 홈에 맞춰서 장착합니다. 정면에서 볼 때 왼쪽이 축이 되며 오른쪽 끝부분을 눌러서 케이스에 고정하고 다시 한 번 누르면 풀립니다.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장착하기

화장실에서 쓰려고 구매한것이 아닙니다. 제 방 한쪽에 고정시켜놓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장착 위치는 책꽃이 옆면입니다. 비닐을 제거해서 이렇게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매우 간편합니다.

 

이제 그대로 본체를 내려꽂습니다. 그러면 고정됩니다.

 

두루말이 화장지를 장착할때는 접혀있던 봉을 이렇게 내려서 그대로 꽂으면 됩니다. 각티슈는 그대로 안쪽에 넣으면 됩니다.

 

출구는 두 곳입니다. 자신이 사용하기 편한 위치로 뽑아쓰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 후기

새 휴지는 빡빡하게 들어갑니다. 부피가 커서 그런것입니다. 그러면 이 정도 사이즈가 되는 새 화장지를 커버 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휴지를 어느정도 사용 후 걸어둡니다. 또한 사진에는 없지만 각티슈를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게 호환이 100% 되는게 아니더군요. 각티슈 가로 사이즈가 약 23.5cm 짜리는 안 들어갑니다. 보관함이 작아요. 생각지도 못한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따라서 좀 더 크기를 키우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것만 해결된다면 정말 만족도 높은 휴지걸이가 될 것 같습니다. 만약 욕실에 사용하는 목적이라면 샤워시 튀기는 물방울들을 방어해줄 수 있으니 좋을 것 같습니다.

 

휴지걸이 윗부분의 공간은 다양한 제품들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고양이들을 모셔둔 상태입니다. 한층 더 귀여워졌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