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3DS MAX 맥스 과제물 제출용으로 한번 제작해 본 습지대 고대신전


제가 열심히 다니고 있는 직업학교에서

3D 시간 과제가 나왔습니다. ㅇㅅㅇ


간단한 3D 오브젝트를 만드는 것인데,

매핑까지 다 완료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모든 오브젝트를 따로따로 만들고, 위치만 쓰윽~ 하고 넣어놨습니다.





대략 이런 느낌이죠? ㅎㅎㅎㅎ

이제 매핑을 해야 합니다.





각 오브젝트별로 매핑된 이미지를 잘 불러옵니다. ㅇㅅㅇ

보면...상당히 허접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렌더링으로 완성된 모습입니다.

손맵 느낌을 조금 더 신경쓴다면, 그래도 멋진 신전 하나 탄생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다음번엔 제대로 한번 그려보도록 할께요!!



직업전문학교에서 국비지원 받은지 어언 이제 5개월째 접어드는데,

그동안 실력향상이 나름 많아져서 뿌듯하네요 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