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오프라인 모임은 주로 서울에서 합니다. 대전 모임도 있긴 한데... 하 증말 제가 사는 도시 욕보이게 하고 싶지는 않은데요, 정말 참여율이 저조합니다. 그리고 돈만 보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구요. 그래서 첫 모임 나오고 이후에 안 나오는 분들도 많습니다. 왜그런건지 모르겠어요. 그건 방법이 아니라고 교육하고 알려드려도 머릿속엔 온통 돈생각 뿐인가봐요. 물론 저 역시 수익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수익을 최종 목표로 하지 않아요. 늘 말씀드렸듯 애드센스는 콘텐츠에 의한 결과물입니다. 따라서 목표는 콘텐츠가 되어야합니다. 좋은 콘텐츠, 도움되는 콘텐츠를 만드는게 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이런 부분들을 여러분들에게 교육해 드리고 있고 방법적인 부분도 살포시 안내해 드리는 것입니다. 유료로요.

 

서울과 대전 모임에 이어 부산으로 모임을 확대해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부산 참 좋아합니다. 음식도 맛있구요. 무엇보다도 바다가 있구요. 도시도 크구요. 다만 교통편은 정말 아니더군요. 너무 난폭해요. 무슨 카트라이던줄 알았습니다. 서로 못 잡아서 안달나신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운전자분들 중에서요. 아무튼 부산에서 교육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시간, 준비물

1. 일시: 2020년 11월 14일 토요일

2. 장소: 미정

3. 교육 시간: 오후 3시 ~ 6시 (3시간)

4. 비용: 개인당 3만원

5. 입금계좌 : 115-910194-14607 KEB하나은행 유길용 (신청자와 입금자 성함이 일치하도록 부탁드립니다)

6. 신청 및 입금기간: 모임일 기준 3일 전 까지

7. 준비물 : 노트북 필수!

 

환불 규정

교육 비용은 신청기간까지 꼭 완료 부탁드립니다. 신청서만 작성하시고 입금 날짜까지 미입금 하시면 자동으로 모집 인원에서 제외됩니다. 입금 완료를 하셔야 장소를 인원에 맞게 섭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청기간 전에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는 100% 환불해 드립니다. 그러나 신청 기간 이후에 교육 취소를 진행하시면 1인(본인)에 대한 장소 섭외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되는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서 1시간에 1인 기준 2천원인 장소를 대여 완료가 된 상태면 교육 3시간에 대한 6,000원을 뺀 나머지 차액 24,000원만 환불 됩니다.

 

마치며

지금은 1인 1플랫폼 시대입니다. 자신의 커리큘럼이 이력서가 아닌 이런 플랫폼으로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그런 세상 이지요. 스스로의 커리큘럼을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추구하는 블로그는 키워드를 쫒아 무작정 방문자를 올리고 그에 따른 애드센스 수익을 쫒는 그런 형태가 아닙니다. 정말 취미생활 같은 그런 블로그를 원합니다. 글 쓰기에 재미를 붙이고, 사람들과 소통을 하며 보람을 느끼고, 글 퀄리티가 점점 상승하는 기분을 만끽한다면 알아서 방문자는 늘어날 것이고 그에 따른 애드센스 수익 또한 알아서 불어나게 됩니다. 이런 티스토리를 가지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rgy0409@gmail.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아래의 카톡플러스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단 교육 내용 외의 질문들은 상담해 드리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