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오랜만에 또 공지를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국내 확진자가 연 이어서 0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발빠른 대처와 시민의식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이제 슬슬 소규모로 오프라인 모임을 재개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프라인 모임은 언제 하는지 요청하시는 분들도 계셨으니까요. 솔직히 아직 완전히 상황이 종료가 된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계속해서 딜레이를 시킬수는 없으므로 조심스럽게 모임을 진행시켜 볼까 합니다. 단 모임 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세 가지를 꼭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마스크 착용 필수!

2. 손 세정제

3. 스스로 건강 상태 체크


마스크는 저도 필히 착용하고 교육을 진행 할 것 입니다. 또한 손 세정제는 제가 간단하게 구비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각자 준비해 주시면 더할나위없이 좋을 것 입니다. 혹시 전날 몸상태가 다소 좋지 않다거나 하필 교육 날 몸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시면 다른 분들을 위해서 즉각 제게 소식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코로나는 아니지만 감기와 비슷한 증상이시라면 마찬가지로 타인을 위해서 모임을 최대한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교육 신청 접수는 아래의 페이지에서 진행 가능 합니다. 그러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