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이틀 연속 공지 비스무리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대전에도 꽤 많은 분들께서 티스토리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대전 모임도 슬슬 진행해볼까 합니다. 단 대전 모임은 친효교육과는 다소 성격이 다릅니다. 물론 교육도 진행하긴 하겠지만 약간 소모임 성격이 강한 스타일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친목 도모도 하고, 좋은 정보 공유도 하는 그런 모임이 될 것 입니다. 무료로 하기엔 친효스킨과의 형평성이 어긋나므로 유료모임으로 운영을 할 생각 입니다. 아직 확실히 정해진것은 아니므로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면 아낌없이 댓글이나 이메일로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친절한효자손

모임안내

모여서 포스팅을 합니다. 글을 작성하면서 서로서로 도움 될 만한 의견들을 주고 받습니다. 저 또한 무조건 알려만 드리지 않고 도움을 받을 생각 입니다. 교육도 가끔씩 진행하긴 할텐데 아직 확실한 커리큘럼은 생각하지 못 했습니다.


장소안내

소모임 공간에서 진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 카페에서 하기에는 테이블이 협소하고 콘센트 제약도 많기 때문 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도 많아서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소모임 공간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소모임 공간은 은행동 근처에 있는데, 혹시 더 좋은 장소가 있다면 얼마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모임일정

아직 정해진건 아니지만 주말을 이용해서 모임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야 반백수니까 남아도는게 시간이지만 대부분의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은 직장을 다니시면서 병행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따라서 모두의 시간이 허락되는 주말을 이용해서 모임을 가져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무리

티스토리 대전 모임은 교육 모임의 느낌 보다는 동아리 느낌이 강한 소모임이 될 것 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예전부터 이런 모임을 한 번 가져보고 싶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한 번 열어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지금처럼 이 블로그가 활성화가 되지도 않았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홍보 효과가 떨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올해가 시작되면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는 중 입니다. 친효스킨, 친효애드온, 넷웍마의 추억 등등으 다양한 고유 카테고리를 늘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콘텐츠는 소비하시는 분들이 없다면 말짱 꽝 이라고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대전 모임은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나누고 친목을 도모하는 그런 건강한 모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아 그리고 대전 근교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괜찮습니다. 세종이나 공주, 청주 등등이겠죠? 하지만 대전에서만 모임을 하니까 오시는게 좀 번거로우실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많은 의견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참석을 희망하시는 대전 및 근교분들께서는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어 양식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