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티스토리를 늘 재밌게 사용하다보니 당연히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깁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붙들고 있는 시간도 비례하게 되죠. 그러다보니 손목이 뻐근한날이 좀 있습니다. 동생놈도 최근 손목이 뻐근한가봅니다. 그래서 녀석은 저 몰래 이걸 구매하게 됩니다. 손목 터널 증후군을 예방하는 마우스 손목보호대 입니다.


제가 운동을 나간 사이에 벌써 제품을 개봉해버렸습니다. 다행히 녀석이 사진을 찍어놨다고 해서 보내준 사진이 위의 사진 입니다. 상당히 못마땅합니다. (좀 깔끔하게 찍지....) 아무튼 이 제품이 액토(Actto)사에서 출시한 모델명 WP-06 마일드 메모리폼 마우스 손목 보호대 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지극히 평범합니다.


바닥 부분은 미끄럼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메모리폼답게 이렇게 누르고 손을 놓으면 다시 원상태로 서서히 복구 됩니다.


마일드 메모리폼 손목보호대를 이렇게 정위치에 올려놓습니다. 미끄럼방지패드가 생각보다 성능이 좋군요. 마우스패드 위에 있어도 별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확실히 손목이 편합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예전만큼 손목이 저리지 않습니다.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계신 분들은 꼭 하나쯤은 있어도 될 필수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얼마 안 하니까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확실히 손목이 덜 부담스럽겠네요 ㅎ
    2020.02.26 19:15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