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예전부터 구매하려고 벼르고 있던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알리에서는 신규 회원분들에게 할인 쿠폰을 줍니다. 물론 기존 회원분들에게도 할인 쿠폰 시스템이 별도로 제공되고 있지만 알리 자체적으로 저렴한 제품들이 워낙 넘쳐흐르기에 그냥 구매해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저는 공구에도 많은 관심이 있어서 이번에 정밀드라이버세트를 새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독일 명품 공구 브랜드가 Wiha 라는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샤오미와 Wiha 콜라보 공구가 바로 이 녀석 입니다. 정밀 드라이버 세트로서 이것만 있다면 이제 모든 제품을 분해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렇게 들어 있네요. 품질 보증서 같습니다. 중국말로 써있으니 알 수가 없군요. 그리고 본체인 Wiha 정밀드라이버 세트가 있습니다.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드라이버의 앞 부분을 팁(TIP) 이라고 합니다. 종류는 6개씩 총 4층이므로 모두 24개의 팁이 있습니다. 십자, 일자, 별모양, 그리고 특수 모양의 종류로 해서 모두 20가지 입니다. 정밀 드라이버 제품이기 때문에 팁이 작습니다. 만약 규모가 큰 드라이버를 분해할 때는 그냥 일반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울트라북 같은 정밀한 스크류를 분해할 때 이걸 이용해서 나사를 분리하면 좋습니다. 케이스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 구조로 되어 있어서 한번 끝까지 꾸욱~ 하고 밀면 딸깍 하면서 빠지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밀면 딸깍 하면서 살짝 뜨는데 그때 손으로 당겨서 빼면 됩니다. 갤럭시노트9의 S펜을 빼낼 때랑 같은 방법 입니다.

 

모든 팁에는 이렇게 규격이 표시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 미리보기 아이콘도 있어서 쉽게 구별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팁 보관 부분에는 자석이 들어 있기 때문에 거꾸로 해도 쏟아지지 않습니다. 손잡이가 되는 바디 부분은 자석이 아닌 집게 형태로 채결되어 있어서 마찬가지로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60 HRC의 경도를 자랑하기에 매우 탄탄한 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수 녹 방지 도금 처리로 쉽게 부식이 되지 않는다는 설명이 있는데 이건 뭐 실제로 써봐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렇게 장착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 팁은 자성이 있기 때문에 바디와 견고하게 고정이 됩니다.

 

이 부분은 회전되는 부분으로 한 손으로 드라이버를 잡고 돌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드라이버 방식 중 하나 입니다. 그래서 드라이버도 거의 베셀 브랜드만 사용 중 입니다. 이제 샤오미 Wiha 정밀 드라이버를 자주 사용하게 되겠군요! 빨리 주변에 노트북 업그레이드 하거나 고장나서 수리 의뢰가 들어오면 좋겠습니다. 이 녀석을 멋지게 한 번 사용해 보고 싶어지는군요. 구매 링크는 아래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에서 가장 저렴한 곳으로 고르긴 했는데 혹시 모르니까 한 번 최저가격으로 검색을 다시 해 보세요. 배송비 부분도 체크해서 따져야 하는 거 아시죠? 끝.

 

 

17.98US $ 10% OFF| Screwdrivers Repair Kit Home Repair - Mijia 24 in 1 Precision Kit 60HRC Magnetic Bits Xiomi Home Kit Repair 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