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XIDU (시두) 노트북의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XIDU Tour Pro 노트북이 오늘의 주인공 입니다. 이 새로운 노트북으로 게임도 가능하며, 웹서핑 및 문서 작업까지 모든 부분을 만능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XIDU (시두) 투어 프로 노트북의 가장 놀라운 점은 바로 사용자에게 많은 편의 기능을 도입했다는 것 입니다. 그러면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간략히 살펴보도록 합시다.




휴대성 및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XIDU Tour Pro 노트북은 견고함의 아우라가 있는 스니피 메탈 커버를 채택하여 강도를 높였습니다. 무척 튼튼해졌죠. 두께가 16.6mm, 무게 약 997g을 자랑하는 이 새로운 노트북은 여러분의 디지털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1kg 도 안 하는 가벼운 무게로 오래 들고 다니기에 전혀 문제가 없으며, 인체공학적 백라이트 키보드는 어두운 상황에서도 아주 쉽게 타이핑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고전적이고 얇고 절묘한 외관은 아무데서나 사용하고 싶게 만듭니다. 스타일, 우아함, 편리함 그 무엇 하나를 빼놓지 않고 고려했습니다.


다기능 디스플레이


XIDU 투어 프로 노트북도 기존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비주얼 디스플레이에 많은 기능을 넣었습니다. 디스플레이 장치에는 멀티 터치 기능이 지원되는 특수 12.5인치 전체 터치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화면과 무한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Tour Pro 노트북은 4.9mm의 베젤리스 디스플레이를 통해 탁트인 화면을 제공합니다. 80% 화면 비율은 사용자에게 생생하면서도 가까운 영상을 제공합니다. 특히 인터넷 강의를 목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습니다. 영화는 말할것도 없습니다. FHD보다 약 1.7배 향상된 2K IPS 화면의 생생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80도 디스플레이 플립이 가능하므로 노트북을 원하는 각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2.5인치 노트북을 위한 최고의 비약은 무엇일까요? 눈부신 터치스크린! XIDU Tour Pro는 놀라운 IPS 터치스크린으로 마법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킬 것 입니다. 2K 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지능적으로 진보하여 색 재현율을 높였습니다. 생생한 고화질의 원본과도 같은 색감을 느껴보세요.


강력한 퍼포먼스


XIDU Tour Pro 노트북은 8세대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습니다. 14nm 공정의 셀러론 프로세서는 저전력 설계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뛰어난 속도를 보여줍니다. 무척 빠른 웹 사이트 페이지 로딩, 빠른 검색, 2K UHD 녹화 스트리밍까지 갖추었습니다. 128GB SSD 저장소를 채택하였고 최대 520GB의 외부 스토리지 확장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저장소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능을 극대화하는 최신 냉각 팬이 장착되어 있어서 과열되지 않고 속도 저하 없이 장시간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세대보다 대역폭이 여러 배 더 큰 8GB LPDDR4 램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8GB의 넉넉한 메모리는 멀티프로그램에 있어서 꼭 필요한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소 8GB는 되어야 원활한 노트북 환경이 완성 됩니다.


세일 프로모션


XIDU Tour Pro 노트북이 새롭게 출시된 기념으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세일 프로모션에서는 30달러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공식 상점에서 이 노트북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은 노트북 가방과 마우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건 아래의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쿠폰 코드: FLASH3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