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거미 주간퀘스트 강화코어를 얻을 수 있는 지명수배범 위치 정보입니다. 이번에는 수호자 켈드론에 대한 위치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혹시 위스퍼를 얻으셨나요? 아마 위스퍼를 얻을 때 많이 갔던 곳일 것입니다. 초반에 점프해서 들어가야 하는 구간 기억하세요? 속삭임 입구 지역이요. 바로 그곳이 수호자 켈드론이 있는 위치입니다. 어딘지 잘 감이 안 오시면 아래의 이미지들을 보시면 생각나실 수 있을겁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당연히 해야할 일은 거미에게 해당 퀘스트를 구매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이오의 사라진 오아시스 지역에서 가장 위에 있는 잊혀진 구역으로 가시는 일 입니다. 여기는 울란 탄의 숲 이라는 곳 입니다.




근처까지 가보시면 쉽게 이런 지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잊혀진구역 표시의 바로 오른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과거에 속삭임을 많이 해보셨다면 아시다시피 저기에 올라서 점프를 어렵사리 하신다음, 위스퍼 진행을 위한 점프맵 구간으로 진입했던 경험이 있을겁니다. 여기에서는 그쪽으로는 가지 않고, 저기 잊혀진구역 전리품이 있는 동굴 입구로 들어갈거에요.


사실 이건 역주행 하는 방법입니다. 바로 보스를 만날 수 있는 최단코스이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거지, 원래대로라면 저 왼쪽으로 계속 쭉 쫄몹들을 잡으며 나아가셔야 합니다. 저는 늘 이 방법으로 빨리 보스만 잡고 빠지고 있습니다. 저기 네모표시가 된 곳에 올라가셔서 먼저 오른쪽으로 점프하시고, 다음 전리품 상자가 보이는 동굴 입구로 점프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은 유튜브 동영상에서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역주행해서 바로 올라가보면 몹들이 새롭게 생성되고, 그 중 하나는 이렇게 수호자 켈드론이 자리잡고 있을겁니다. 극딜로 조져주시면 퀘스트는 완료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