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스킨 소식을 전합니다. 현재 진도를 못나가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랑 본문에 대한 스타일은 어느정도 꾸며졌는데, 문제는 메인 홈 화면과 다른 여러가지 것들을 현재 못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 코딩의 세계는 난이도가 너무 높은 것 같습니다. 현재 직업전문학교를 다니면서 HTML과 CSS, 그리고 자바스크립트와 jQuery의 기초를 막 벗어나려는 단계입니다. 하지만 이 정도의 이해도로는 티스토리 스킨 제작의 진입 장벽이 상당히 높은 것 같아서 좌절을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저를 도와주실 능력자분을 모십니다. 개념만 좀 심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 메인 화면 적용이 안 되는 문제가 가장 시급합니다. 이 부분만 어느정도 정리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제가 알아서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가 막히니까 올 스톱이 되어버렸습니다. 한 마디로 지금 멘붕 입니다. 으... 머리가 조금 더 좋았더라면 막힘없이 술술 풀어나갔을텐데 정말 자신이 원망스럽네요.


티스토리 스킨 제작이 생각보다 어렵다! (좌절)


혹시라도 저를 도와주실분이 계신다면, 주저없이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널 도와서 내가 남는게 뭐냐!" 라고 하신다면 저 역시 뭔가 댓가를 지불하고 배울 의지도 있습니다. 그러니 아낌없이 연락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스킨제작과 관련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설명이 제대로 된 글이 하나도 없습니다. 만약 이번에 제가 스킨을 완성하면 제대로 된 티스토리 스킨 가이드를 하나 집필해볼 생각입니다. 여기에 도와주신 분들의 프로필도 반드시 넣을 것 입니다.


지식은 공유하면 배가 되고, 결국 그 효과는 자신에게 돌아온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능력자분들의 지식을 저에게 조금만 나눠주신다면 분명 그 영향력은 자신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를 도와주십시오! 그러면 연락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물론 지금도 스킨 제작에 대한 도전은 계속 됩니다. 끝.




댓글 보기

  1. BlogIcon 잘생긴팝콘 2018.12.07 16:24 신고

    스킨까지 도전하시는군요

  2. 2018.12.19 20:08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