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알뜰폰 신경을 안쓰고 있다가 오랜만에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까 또다시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무제한 요금제가 다시 컴백했습니다! 저 역시 헬로모바일을 잘 사용 중 이고 한달에 약 17,000원 금액을 납부하고 문자, 데이터, 통화를 완전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주변 사람들에게 말해줘도 잘 믿지도 않거니와 통화품질이 후졌다거나 데이터 속도가 느린거 아니냐고 의심합니다. (쯧쯧)


헬로모바일은 SK망과 KT망으로 통신사업을 하는 NVMO 알뜰폰 회사입니다. CJ에서 서비스하는 것이기에 의심의 여지는 눈 녹듯 사라집니다. 우리나라 3대 통신사만 있는것이 아닌, 중소기업의 통신사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어차피 대기업망을 빌리기 때문에 품질 부분에서는 크게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이라 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휴카드를 이용하시면 저 가격에 이용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롯데카드로 진행하던 헬로모바일이 역시 이번에는 현대카드로 환승했군요. 저 역시 현대카드로 환승해서 할인혜택을 받는 중 입니다. 할인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싶으시면 본문 아래에 관련글을 남겼으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제휴카드가 아니어도 해지시까지 평생 33,880원으로 사용 가능한 것입니다. 무제한 요금제에 무약정 조건입니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별도로 스마트폰만 가지고 계신다면 매달 기기값 할부금도 나갈일이 없는 것 입니다. 그저 저 통신비만 납부하면 됩니다.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 중에서는 업계에서 최고로 저렴한 헬로모바일 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망도 알아본적이 있는데, 아무래도 유플러스는 해외 단말기랑은 친하지 않아서 좀 망설여지더군요. 그것만빼면 유플러스 알뜰폰도 참 매력적이긴 합니다. 만약 해외 스마트폰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당연히 헬로모바일도 가능하므로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는 이번달인 12월 31일까지의 신청자에 한해서 요즘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원래 11월까지였는데 역시 연장했네요! 아직은 시간이 좀 남아있으니 서두르세요. 너무 늦게 파악한 바람에 뒤늦게 여러분들에게 소식을 전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즘 코딩 배우느라고 정신이 없습니다. 헬로모바일 가입 링크는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