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늘은 11월 11일 입니다. 한국에서는 롯데의 상술에 넘어가서 빼빼로데이라고 불리우는 날이죠. 빼빼로 매출이 급상승하는 날 입니다. 더구나 일요일인 주말과 겹쳤기 때문에 매출은 더욱 치솟을 전망입니다. 한국은 그렇다치고, 중국은 IT명절이라고 불리우는 날이 오늘입니다. 광군절(광군제) 이라고 하는 날 인데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라고 하시면 아하! 하고 한방에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IT할인이 대폭 있는 날 입니다.



▲기어베스트 11월 11일 광군제 할인 페이지


같이 운영하고 있는 기어베스트에서도 현재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진행 중 입니다. 최근에도 이 기어베스트 할인에 대해서 언급한 바 있는데, 평소랑 블랙프라이데이랑 가격차이가 심하지가 않는 듯 하다라고 말씀 드렸었습니다. 오늘 보니까 그런 제품들도 있고, 재법 많이 할인되어 판매되는 제품도 있는 것 같습니다. 확실한건 "평소보다는 싸구나!" 라는 것입니다.


보니까 한국시간으로 2018년 11월 11일 16:00 (오후 4시) 시각에 할인 적용되는 제품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샤오미 포코폰 F1 스마트폰과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입니다. 쿠폰 적용시켜야 할인이 되고 한정 수량이 500개 입니다. 아래에 제품 좌표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포코폰 F1 글로벌롬 적용! 6GB 메모리 + 64GB 저장소

쿠폰 : GBMP1111F1 (할인가 279.99 달러 / 한정수량 500 대)

2018. 11. 11. 16:00 시작



샤오미 미 스마트 로봇청소기 1세대

쿠폰 : GB-XM1111 (할인가 249.99 달러 / 한정수량 500 대)

2018. 11. 11. 16:00 시작



이 두가지 제품입니다. 나머지 다른 제품들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코폰이 정말로 갖고 싶습니다. 할인되면 30만원 초반 금액으로 이 스마트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양이 정말 훌륭한데 가격이 저가폰 수준이라서 한국에서도 매니아층이 재법 형성되어있는 스마트폰 입니다. 한때 네이버 모 카페에서 공구를 했는데 수량부족 현상까지 발생했던 경력이 있는 녀석이죠.


나머지 자세한 쿠폰 내용은,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오른쪽의 매일할인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최신 할인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처럼 IT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제품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이따금씩 그냥 구경하는걸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웃음) 아무튼 오늘은 주말이니 모처럼 여유를 만끽하시면서 즐거운 기어베스트 쇼핑 타임을 가져보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