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에서 알리는 행사 소식입니다. 저도 몰랐는데 아이허브가 22주년을 맞이한다는군요. 정말 오랫동안 운영해왔었군요. 내용을 살펴보니까, 9월 한달간 22% 할인된 제품에 대해서 진행을 한다는데, 한달내내 모든 카테고리 제품군에 해당되는 내용은 아니고, 카테고리별로 나눠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 며칠은 면역력 카테고리, 또 다른 며칠은 미용관련 식으로 할인을 하는 것입니다.


한국시간으로 오늘부터 9월 4일 오전 2시까지 허브 동종요법 제품에 관련해서 22% 추가할인과 9월 5일 오전 2시까지 트리트먼트 및 세럼 제품군에 한해서 22% 추가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허브 제품은 프로모션 할인코드가 22HERBS 이며, 트리트먼트 세럼 제품은 22SERUMS 입니다. 그리고 늘 그렇듯 여기에 추천코드 SSF5774를 추가하시면 5% 더 할인됩니다. 이 코드는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하며, 기간이 없는 평생 할인 코드입니다.


저희 가족은 모두 아이허브를 먹으며 건강을 지켜나가는 중 입니다. 어머니께서도 처음에는 해외에서 구매했다는 이야기에 조금 불신하셨으나, 지금은 거의 아이허브 마니아가 되셨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온라인 결제는 조금 익숙하지 않으셔서 대신 구매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어려울게 없습니다.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는 것 처럼 너무 쉽습니다. 해외사이트이긴 하지만 이미 한글화가 100% 다 되어 있습니다. 결제하는 것 까지요.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정말 많습니다. 저는 아이허브를 2년 넘게 구매해오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자기에게 맞는 제품이 있고, 조금 안 맞는 제품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같은 멀티비타민이라도 성분이 제각각 약간씩 다르고, 몇 개 들어있는지, 가격은 어떤지도 천차만별 입니다. 이것저것 구매해오면서 지금은 이제 고정으로 먹는 제품들이 정해졌습니다. 대략 13가지 정도가 되며 이것과 관련해서 정리해 놓은 글이 이 글 맨 아래에 걸려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마무리로 다시 정리해 보겠습니다.


22HERBS : 허브관련 22% 할인. (2018.9.4. AM 2:00 까지)

22SERUMS : 세럼관련 22% 할인. (2018.9.5. AM 2:00 까지)

SSF5774 : 5% 할인 (모든 제품 사용 가능. 평생사용)

APPS2018 : 아이허브 앱에서 첫 구매 결재 시, 추가 5% 할인 (특별 프로모션 코드와 중복 할인 안 될 수 있음)


위의 코드가 적용된 링크는 이 아래에 두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적용이 안 된다면 수동으로 결재 화면의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넣으시면 됩니다.



늘 마무리로 드리는 말 입니다. 건강은 건강할때부터 지켜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컴퓨터도 건강할 때 백신을 미리 설치해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부터 보호를 하는 원리죠. 아프기 시작하면 그 때는 건강식품이 아닌, 약을 드셔야 하죠. 그렇습니다. 그러니 젊을 때부터 미리미리 그 젊은 건강을 쭉 유지해 나간다면 초반에는 물론 차이를 못 느끼시겠지만, 30대가 지나고, 40대가 되면 분명 드신 분들과 안 드신 분들의 차이는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저도 20대에 아이허브를 만났으면 100% 구매해서 건강을 유지했을겁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세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