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집에 커피 캡슐만을 넣어서 뽑아먹는 캡슐머신이 있으신가요? 요즘 부쩍 커피머신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서브로 큐텐 (Qoo10) 도 같이 하고 있는데, 조회내용 1순위가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캡슐' 이었습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 봅니다. 에스프레소만 있는게 아니고 콜롬비아도 있구요, 과테말라, 케냐, 하우스블렌드, 디카페인 제품도 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캡슐 커피 5종 세트


종류별로 고를수도 있고, 한 종류를 5개 팩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나의 박스에 캡슐은 총 5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구매평을 살펴보니 이게 남은 유통기간이 짧은 제품이 간혹 섞여 오나 봅니다. 솔직히 제대로 장사하려면 남은 유통기간 잘 살펴보는건 기본 아닐까요? ㅠㅠ 제 아무리 1개월 남은 제품이라도 찝찝한건 사실이니까요. 6개월 남은 제품이랑 1개월 남은 제품이랑 제품 차이가 정말 0.1도 없을까 싶습니다. 소비자는 신선한 스벅 커피를 마실 의무가 있으니까요! 만약 큐텐에서 구매하시게 된다면 문의사항으로 반드시 제품 유통기간을 좀 꼼꼼히 살펴봐달라고 요청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해외직구는 확실히 큐텐이 다양한 제품이 많이 올라와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저도 큐텐에서 스벅 캡슐커피는 아니지만 위에 좋은 카베진A를 구매 했어요. 어머니께서 드시는 제품이기에 다 떨어져가기전에 잽싸게 구매했습니다. 여기저기 해외직구사이트를 알아봤는데 큐텐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배송비도 저렴하구요.


스타벅스 캡슐은 네스프레소에 호환이 된다고 합니다. 혹시 샤오미 커피머신을 가지고 계신다면, 더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어떤 분께서 질문을 남기시길 집에 샤오미 캡슐 커피머신을 가지고 있는데 이 제품과 호환성을 물어봤지만 명쾌한 답변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별도로 구글링해서 알아봤는데, 다행히 호환은 되는 것 같더군요. 어떤 블로거께서 샤오미 머신으로 에스프레소 45ml 캡슐을 각 회사별로 테스트하는 글을 작성한게 있습니다. 해당글은 여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 글을 보니 저도 샤오미 캡슐머신을 갖고 싶어졌습니다. 대체 어떤 깊은맛을 내는것인가 너무 궁금하군요!


캡슐커피를 즐겨드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저렴하게 구매하는것이 목표이실텐데, 그렇다면 국내에서 많은 인지도가 있는 큐텐에서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AS도 어느정도 되고, 고객센터까지 갖추었으니 다른 해외직구 사이트들보다는 그래도 믿음이 가지 않나 싶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