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da 푸다 무선청소기 사용기

이번에도 기어베스트에서 제공을 받은 제품에 대한 후기글 입니다. 늘 그렇듯! 정직한 후기글로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이 가격을 주고 이만한 제품을 사도 될 것인가! 하는게 핵심이겠죠? 최대한 그 점을 많이 부각시키서 작성할 것입니다.


예전에도 한번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한 무선청소기 사용기를 작성한적이 있는데, 그 때는 중국의 다이슨이라 불리우는 차이슨 브랜드 제품이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회사 상품 입니다. 푸다 (Pooda) 라고 들어보셨는지요? 저도 처음 알게된 회사입니다. 생김새는 진짜 다이슨인가 싶을 정도로 많이 닮아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건 성능이겠죠. 성능은 어떨까요?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아주 좋습니다! 흡입력이 짱입니다. 물론 소음은 고급 무선청소기와 비교하시면 안 됩니다. 그렇다고 막 엄청 크지는 않아요. 그냥 여느 진공청소기와 비슷한 수준의 소음입니다.




중국말로 뭐라고 써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거 · 겁나쩔어요!" 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장 가위로 개봉하시어 사용해보세요! 라고 하는 듯 하네요. 헛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얼른 개봉해 보겠습니다.




차이슨 무선청소기와는 다르게, 구성품 중 벽걸이용 프레임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뉘어놓고 충전해 놓은 후, 충전완료되면 사용하기만 하면 되는 것 같아요. 물걸레용 청소도구도 있고, 연장봉 두개에, 청소기 앞부분은 상황에 맞게 맞춰쓰라고 총 네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는 중국어 입니다. 그러면 잠시 사양을 살펴보겠습니다.


- 소재 : ABS 수지

- 소비전력 : 100W

- 정격전압 : 22.2V

- 리튬 이온 배터리 용량 : 2000mAh

- 충전시간 : 4~5 시간

- 사용시간 : 약 20분

- 먼지 탱크 용량 : 700ml

- 흡입 : 6500 Pa

- 소음 : 72dB 이하


AC어뎁터는 유럽향이긴 한데, 국내에서도 콘센트는 맞습니다. 다만 헐거울 수 있으니 합선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해외직구 제품은 국내용 변환 어뎁터를 연결해서 사용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국내용 돼지코를 어뎁터에 장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4가지의 다양한 프레임으로 환경에 맞는 청소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를 몰라도 그림만보면 대략적으로 어떻게 조립해야 좋을지 알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완성! 진짜 1분도 안 걸립니다. 흡입력은 미리 말씀드렸듯 꽤 좋습니다. 두가지 흡입모드가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에 있는 스위치를 한번 누르면 1단계, 다시한번 누르면 2단계 흡입모드로 변합니다. 그리고 한번 더 누르면 OFF 됩니다. 2단계 레벨로 맞춰놓고 청소하시면 소음은 다소 거칠어지지만 흡착력에 놀라시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스위치가 안전설계가 되어 있어서 최초 작동시 길게 누르고 있어야 켜집니다. 아무래도 집안에 어린아이들이 장난으로 눌렀을 경우 다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배려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기 손잡이 부분에 있는 보라색 스위치가 흡착력 조절하는 스위치이며 맨 위에 있는 스위치는 손잡이 부분과 모터 부분을 분리하는 스위치 입니다. 저기 먼지통도 보이시죠?




강력한 사이클론 흡착력으로 먼지통에 먼지들이 뱅글뱅글 싸돌아다니는걸 보실 수 있으며, 이렇게 커버를 열어서 먼지덩어리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간편합니다. 여친네집에 고양이가 있는데 털이 이렇게나;; 많을 줄은 몰랐습니다.


Pooda 푸다 무선청소기 제품정보


푸다 무선청소기도 꽤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만 보관이 좀 애매해서 좀 지저분해 보일 수 있겠습니다. 벽에 걸 수 있도록 만들었으면 더 좋지않았을까 싶습니다. 그것만 빼면 흡입력 좋은 편리한 무선 진공청소기 입니다. 가격 저렴한 무선청소기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무선청소기 제품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