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주에 기어베스트에서 아주 신박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려 100달러당 20달러가 할인되는 쿠폰 소식입니다. 이 쿠폰은 가정의 달인 5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500달러 짜리 제품을 구매한다고 했을 경우에 이 쿠폰을 적용시키면 100달러가 할인되는 것 입니다! 엄청 놀랍지 않습니까?



기어베스트 100달러당 20달러 할인되는 쿠폰 사용 안내


이벤트 페이지 : https://goo.gl/5svXsu

쿠폰 정보 : GB100-$20off-


여기 이벤트 페이지로 가시고 저 위에 있는 쿠폰을 제품 구매시 적용하시면 됩니다.



기어베스트 100달러당 20달러 할인되는 쿠폰 사용 안내


그리고 오른쪽에 보시면 이렇게 제품에 대한 적용 쿠폰들이 다릅니다. 카테고리마다 다른것이 아니고, 제품마다 각각 다릅니다. 50달러당 15달러 할인되는 제품은 한 마디로 100달러당 30달러가 할인된다는 뜻 입니다. 각 할인구간별 제품을 확인해 보세요.



기어베스트 100달러당 20달러 할인되는 쿠폰 사용 안내


또한 현재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제품들이 전부가 아닙니다. 더 많은 제품을 보시길 원하시면 저렇게 각 쿠폰 구간별 끝 부분에 더보기 배너가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할인쿠폰에 대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보실 수 있어요.



기어베스트 100달러당 20달러 할인되는 쿠폰 사용 안내


이런식으로 오른쪽에 카테고리가 있으며, 이곳에 있는 모든 제품들은 100달러당 20달러가 할인되는 제품들만 있습니다.


결국은 다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쿠폰정보를 쭉 살펴보면 가장 할인이 적은 쿠폰이 100달러당 10달러 할인되는 부분이군요. 그치만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 보다는 현재 자신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을 구매하는게 더 중요하니까요. 하나하나 살펴보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기어베스트와 인연을 맺은지 벌써 1년이 넘어가네요. 저희 집 전등은 이제 모두 기어베스트 때문에 스마트 LED로 바뀌었습니다. 가만 보니까 LED 제품들이 가장 많군요. 샤오미 브랜드도 꽤 늘었습니다. 국내 대기업 제품 못지않은 성능이어서 저는 앞으로도 해외직구를 꾸준히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AS 생각하면 답이 없습니다. 고장이 잘 안 나는 제품을 얻는걸 생각해야지, 고장날 거 생각하시면 솔직히 사면 안 된다고 봅니다. 지금까지 해외직구로 구매한 제품 중 고장난건 없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만족도가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기어베스트 할인쿠폰을 잘 활용하시어 꼭 득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