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라멘집 아오리 라멘 (아오리의 행방불명) 대전둔산점 그 맛은?

저는 라멘을 좋아합니다. 한국의 라면도 좋구요 일본식 라멘도 좋습니다. 대전에서 가본 라멘집이 5곳인데 베스트를 뽑자면, 아직까지는 키레이라멘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번에 다녀온 승리라멘집이라 불리우는 아오리라멘 (아오리의 행방불명) 도 다녀와서 느낀 부분입니다.


바로 본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아오리라멘은 제 입맛에는 너무 짰습니다. 일본식 짠맛보다는 한국식 짠맛이 강했습니다. 그 말인즉슨! 짠맛을 한국 재료로 썼다는 이야기겠죠. 국물에 기름기가 많은건 좋았습니다. 그리고 면발이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대전둔산점만 이런건지, 아오리라멘이 원래 이런건지는 당장 알길이 없으니 이 부분을 감안하시고 참고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 입맛이 전부 다르기에 이 맛도 제 주관적인 부분에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10점 만점에 6점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빅뱅 승리라멘집 아오리 라멘


아오리라멘집 대전둔산점의 모습입니다. 위치는 아래에 표시해 두겠습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참고로 무료주차는 되지 않습니다. 유료주차 입니다. 별도 주차장이 마련된것이 아니고 바로 앞이 유료주차장 입니다.



빅뱅 승리라멘집 아오리 라멘


주메뉴는 당연히 라멘 입니다. 라이트 버전과 일반 버전이 있습니다. 가격은 천원차이구요, 기본은 만원 입니다. 살짝 비싸네요.



빅뱅 승리라멘집 아오리 라멘


도톤보리 스타일식 라멘집이 많은 것 같아요. 저번에 소개시켜드렸던 유성에 있는 히메노라멘도 이런 스타일이었죠. 주문서에 원하는 항목을 체크하시어 주문하시면 됩니다.



빅뱅 승리라멘집 아오리 라멘


이것이 아오리라멘 입니다. 계란은 맛있고 차슈도 고소합니다. 저는 라멘맛은 국물맛이라 생각하는데, 음... 솔직히 실망이었습니다. 앞부분에서 느낀점을 브리핑 드렸기 때문에 그냥 그저그랬다 라고 결론을내야겠군요. 한번 다른 아오리라멘을 방문해서 원래 이런건지에 대한 결론을 내야할 것 같습니다. 서울 본점으로 가봐야겠네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