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가 네번째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지금 4주년 기념 할인 행사가 한창 진행 중 입니다. 저도 이번에 가방 하나를 주문했어요. 아마 다음주 쯤 도착할 것 같군요. 확실히 기념행사 때는 평상시보다 가격할인이 많이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기어베스트 4주년 생일맞이 할인 이벤트 페이지


할인 행사는 위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기어베스트코리아 공식 티스토리 블로그로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도 아래에 좌표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어베스트 4주년 행사 안내


4주년 기념 할인 제품은 이름 앞에 4주년을 뜻하는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해당 품목을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가방은 바로 이겁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AUGUR (오우거) 브랜드 제품이며, 모두 가죽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저는 샤오미 노트북 프로 15.6인치 노트북을 넣고 다닐 가방을 찾고 있었는데, 이 제품도 꽤나 공간이 큰가 봅니다. 후기글을 보니까 크고 튼튼하다는 글을 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바로 믿고 구매했어요. 지금 사용하는 가방 지퍼가 일부 손실되어서 더 이상 사용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가죽이 진짜 가죽인건지... 인조 가죽인건지 받아보면 알겠죠. 디자인도 딱 배틀그라운드 2랩 가방 같지 않습니까? 색상도 다양한데 이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3만원대라 구매하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지요. 국내에서도 괜찮은 가방 하나 사려면 5만원쯤 줘야 하니까요. 너무 싼 가방도 많이 사봤었는데 오래 쓸 수 없더라구요. 한번 이 오우거 백팩을 믿어봐야겠습니다. 이 가방도 링크를 아래에 남겨드릴테니 혹시 필요하시면 바로 구매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오우거 남성 가죽 백팩 가방 제품정보



저번주까지는 기어베스트 4주년 기념 예비 이벤트였고,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은 정말 한국에서도 많이 판매가 되었던 인기상품에 대한 사재기 최저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글은 아래에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인기상품 오늘만 이 가격! 최저가 하루 두 번 할인 소식



이제 중국제품 무시할 수 없습니다. 퀄리티며 성능이 국내 대기업 못지않게 바짝 성장했습니다. 저희집도 천장은 온통 샤오미와 필립스 스마트 LED 조명으로 탈바꿈한지 오래고, 청소기도 디베아 무선 청소기 입니다. 이 제품이 가성비가 좋기로 한국에서도 소문난 제품이죠. 제 블로그에 자주 와보신 분들이라면 기어베스트에서 이것저것 써본 후기글들을 보셨을텐데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들이 많다는것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기어베스트 4주년 행사를 놓치지 마세요. 참 그러고보니 여친네 집 천장 조명도 이라이트로 바꿔주려고 이번에 하나 새로나온걸로 주문했습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어떤 제품인지 확인 가능하십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평소 필요했던 IT관련 제품, 혹은 생활용품이 있으셨다면 기어베스트를 이용해 보세요.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