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샤오미 노트북 프로를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 중 입니다. 이 노트북에는 지문장치가 별도로 터치패드 오른쪽 상단에 조그맣게 장착되어 있어서 스마트폰 화면잠금을 해제할 때, 지문으로 풀 수 있는 것 처럼 마찬가지의 방법을 사용해서 윈도우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문 설정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따라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먼저 윈도우10의 검색 아이콘을 누르셔서 "지문" 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지문 로그인 설정 항목이 검색됩니다.




위처럼 로그인 옵션 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지문 설정 부분으로 들어갑니다.




윈도우10에서의 지문 설정은 윈도우 헬로라고 하는 서비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시작을 누르세요.




여기서부터는 다양한 각도와 범위로 지문을 인식시켜 줍니다. 골고루 인식시켜 주세요.




네. 잘 하고 계십니다. 다른 손가락으로 하시면 안 되시고, 같은 손가락을 여러번 다양한 위치로 인식시키시면 됩니다.




다 되었습니다. 추가로 다른 손가락을 등록하시려면 "다른 손가락 추가"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아까 로그인 옵션창으로 와보시면, 보시는 것처럼 로그인 옵션에 지문이 새롭게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테스트를 해보세요. 정상 작동하는지요. 노트북을 끄시고, 다시 켜셔서 윈도우 잠금화면을 지문 하나로 잘 풀리나요? 정상적으로 지문 인식이 되면 바로 바탕화면으로 들어가집니다. 이렇게 해서 샤오미 노트북 프로 제품에 지문인식으로 로그인 하는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어렵지 않지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