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샤오미 노트북으로 카페에서, 그리고 기타 다른 장소에서 열심히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로고가 없는게 오히려 더 모던해 보이고 심플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메탈 느낌도 참 좋구요. 개인적으로 기기를 아껴 사용하는 타입인데, 벌써부터 스크레치가 조금씩 나기 시작해서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빠른 시일내에 보호필름을 부착해야 하는데, 국내에서는 미에어 제품에 대한 보호필름만 판매하고 미프로 제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15.6 inch PU Business Tablet Leather Bag for Xiaomi Mi Notebook Pro

그래서 알아본게 해외직구인데 여기에서도 보호필름 제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액정보호필름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국내에서는 아예 미에어에 대한 악세서리만 판매하고 있어서 너무나도!!! 안타까울따름 입니다.



샤오미 노트북 프로 가죽케이스15.6 inch PU Business Tablet Leather Bag for Xiaomi Mi Notebook Pro


제품링크 : https://goo.gl/xPVjWY


현재 본 제품은 이게 전부입니다. 전신보호필름이 없으니 이것이라도 노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근데 쭉 살펴보니까 꽤 괜찮아 보입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요. 기어베스트에서 배송비 포함해봐야 3달러 내외이기 때문에 가격부담도 없습니다.


제품은 PU 가죽재질로 만들어졌고 어느정도 충격으로부터 보호는 될 수 있어 보입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나온 제품이라 가방안에 넣는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노트북 프로이렇게 훌륭한 노트북이었다니?!


지금 카페에서 열심히 블로그에 올리는 글을 작성 중 입니다. 해외직구 모델이라 한글이 없어서 처음에는 한글 스티커를 사서 붙일까 싶었는데, 딱히 손이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타이핑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군요. 그래서 그냥 사용하고 있어요.


현재 액정보호필름은 주문해서 오고 있고, 이 가죽케이스만 지르면 완벽하게 보호할 것 같습니다. 차후에 가죽케이스가 도착하면 후기를 남겨서 느낌을 생생히 여러분들께 보고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