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가 이번에 소비자 조사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와 한양대학교 유통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온라인 쇼핑 만족도 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반가운 소식이긴한데, 한편으로는 씁쓸합니다. 국내 건강식품 제조사들... 왜 아이허브가 1등을 차지했는지 벤치마킹 똑띠 하시고 이번 기회에 좀 개선좀 합시다. 돈 따라가다 망하는 겁니다.


아이허브 만원 프로모션 진행 중! 40달러 이상 시 적용 됨!

그렇습니다. 최소 주문금액이 40달러 (한화로 약 45,000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됩니다. 제품 2~3개 장바구니에 넣어두면 금방 넘는 금액입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들


쿠폰코드는 BOEUN10 입니다. 한국시간으로 3월 11일 자정까지 적용되는 코드이므로 평소 아이허브에서 건강식품을 구매하실 계획이셨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여기에 추천코드 SSF5774를 사용하시면 추가로 5%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신규회원이시라면 KR2018을 입력하시면 또 추가로 5% 할인을 받습니다. 정리해 보겠습니다.


SSF5774 : 추천코드 5% 할인 (평생 사용)

BOEUN10 : 이벤트 만원 할인 코드 (40달러 이상 시 적용 및 한국시간으로 2018년 3월 11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

KR2018 : 아이허브 신규 가입 시 첫 구매 5% 할인 (1회용)


이렇게 됩니다. 요긴하게 사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저는 매달 아이허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제품들을 이용하고 있는데, 지금은 딱 13개 제품을 고정적으로 먹고 있습니다. 특히 멀티비타민의 경우 참 이것저것 많은 제품들을 사서 먹어봤는데, 최종적으로 지금 먹고있는게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5천원도 하지 않는데 영양성분표를 보면 3만원짜리 멀티비타민과 비슷합니다. 저 말고도 다른 분들께서 후기를 좋게 남겨주셔서 믿고 구매하게 되었죠. 지금은 아주 잘 먹고 있습니다. 이 글 아래에 후기에 대한 글을 남겨드리겠으니 궁금하시면 한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 것 입니다.


이벤트 쿠폰은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구매하실 것이라면 지금 구매하세요. 참고로 한국에 배송되는 갯수제한이 있으니 너무 많이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나눠서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부터 지켜나가야 합니다. 컴퓨터가 바이러스 걸리기 전에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이치 입니다. 이미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감염되면 그 땐 백신을 설치해도 늦었습니다. 사람의 건강도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앞으로 평생 아이허브로 건강을 지켜나갈 것 입니다. 그래야 블로그도 오래오래 관리할 수 있으니까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