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러분들에게 기쁜 소식! 기어베스트 특별 쿠폰을 들고 왔습니다. 이 쿠폰을 적용하시면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전체 카테고리에 적용되는 쿠폰도 있고, 각 카테고리별로 세분화되어 쿠폰을 별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7% 에서 최대 20% 까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GearBest 해외직구 싸게 구매하는 방법

중국에서는 춘절이라고 해서 우리나라의 설날과 같은 명절이 있다고 합니다. 연휴가 장난아니게 길어요. 여기에 휴가까지 더해져서 거의 2주를 쉬기도 한답니다. (부럽습니다) 그 바람에 기어베스트에서도 휴가를 많이들 가셨는지 설 연휴에는 완전 업데이트가 올 스톱 상태였어요.


이제 휴가를 끝마치고 본격적으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여기에 카테고리별 특별 쿠폰 이벤트까지 더해져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소 해외직구는 한번쯤 해보고 싶었는데 배송이며 가격이 문제였다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어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더구나 이번에 기어베스트 2018 오스카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을 한데 모아서 세일하는 행사죠. 한번 눈여겨 보실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2018 오스카 어워드 최대 40% 할인 이벤트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쿠폰은 이 아래에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제품별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 모음



사용방법은 먼저 카테고리별 상세링크로 들어가시고, 그곳에서 쇼핑을 하세요. 그리고 마음에 드시는 제품을 카트안에 넣으시고 결재시에 프로모션 코드 넣는 칸이 있습니다. 그곳에 쿠폰코드를 입력하시면 제시한 할인만큼 가격이 차감됩니다. 마감일이 존재하므로 주의하세요! 기어베스트 관련 구매 방법 및 AS 안내도 별도로 작성해 둔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할인쿠폰 이용방법


제가 해외직구에 눈을 뜬게 국내 중소기업 제품들을 그나마 많이 사다가,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지도 않고 막상 국내에 있어도 AS가 영 불편해서 (삼성같은 AS를 생각하면 결코 금물!) 해외직구라는걸 한번 해볼까 싶어서 관심을 돌렸던게 큰 계기였습니다. 확실히 해외직구 하시는 분들이 왜 해외직구만 고집하는지를 한방에 이해했습니다. 제품들은 다양했으며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대신 AS를 포기하죠. 그만큼 서비스 비용을 뺀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예 AS가 안 되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오래 걸릴 뿐 이죠.


IT에 관심 많으신 분들, 한번 재미삼아 해보세요. 금새 해외직구의 매력에 빠져버릴 것 입니다. 비싼것부터 시작하지 마시고 가격이 저렴한 제품부터 스타트 해보세요. PC 주변기기가 가장 적합할 듯 싶습니다. 키보드나 마우스, 스피커 이런 것들이죠. 그러면 즐거운 쇼핑 되시기를 바랍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