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도 역시 기어베스트 중국직구 관련 소식입니다. 진짜 중국은 땅이 커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엄청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그 중에서 스마트폰 카테고리 관련 소식입니다. 기어베스트는 한국시간으로 매주 월요일에 홈페이지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쓱 구경을 해보는데, 눈에 딱 띄는 제품이 하나 있었어요. 상당히 갤럭시S8을 닮았습니다.


THL Knight 2 4G 패블릿급 저가형 스마트폰 할인 소식

이름은 제목에 나온 것 처럼 THL 사에서 출시한 Knight2 (나이트2)라고 하는 저가형 스마트폰 입니다. 생김새가 완전... 똑같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갤럭시노트8 인데요, 이것과도 완전 같네요. 이제 디자인 특허 관련해서는 삼성도 엘지도 포기를 한 걸까요? 이렇게 대놓고 베끼고 있는데도 잠잠한걸 보면... (이 두 업체도 뭐 만만찮게 카피했으니까...)



THL Knight 2 스마트폰


제품정보 : https://goo.gl/vELJAZ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할인가격 : $179.99

기간 : 3월 4일 까지


아무튼 현재 THL Knight2 는 기어베스트 런칭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 중 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정말 갤럭시S8과 똑같다는 생각을 하실거에요. 베젤리스급 스마트폰이며 양 사이드 부분에 액정 라운딩까지 다 똑같습니다. 소프트웨어 터치버튼을 채택했구요.




그래도 사양은 갖출건 왠만하면 다 갖추었습니다. 18:9 화면의 넓은 6인치 디스플레이에, 퀵차지 지원, 4,200mAh 용량의 내장배터리와 C타입 인터페이스, 지문인식에 FACE ID까지 다 갖추었습니다. 비록 CPU가 미디어텍이지만, 게임을 제외한 나머지 앱들을 실행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메모리 4GB와 저장소 64GB로 요즘 나오는 사양과 거의 흡사합니다.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조금 아쉽네요. FHD가 아닌 조금 모자란 해상도 입니다.


디스플레이 : 6.0 인치 1440 x 720 픽셀 화면

CPU : MTK6750 1.5GHz 옥타코어

시스템 : Android 7.0 (누가)

저장 용량 : 4GB RAM + 64GB ROM

카메라 : 전면 800만화소 + 후면 1300만화소 + 500만화소 듀얼카메라 (AF 및 플래시 조명 포함)

센서 : 지문 센서, 지자기 센서, 조도 센서, 중력 센서, 자이로 스코프, 근접 센서, GPS 지원

블루투스 : 4.0 지원

SIM 카드 : 이중 SIM 이중 대기, 2 마이크로 SIM 카드

네트워크 :

2G : GSM 850 / 900 / 1800 / 1900MHz

3G : WCDMA 900 / 2100MHz

4G : FDD-LTE B1 / B3 / B7 / B8 / B20


해외 단말기는 국내의 3사 중 SKT와 KT는 왠만하면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지만, 유독 LGU+만 아직 2G망을 고집하기 때문에 통화나 문자 사용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해외 단말기는 대부분 알뜰폰 통신을 사용하는게 거의 일반적인 루트이기 때문에 (통신비 절약 차원) 저는 헬로모바일을 추천합니다.


한화로 약 20만원 정도 하는 금액으로 이 정도 사양을 구매하는건 결코 나쁘지 않은 조건입니다. 보통 해외단말기는 세컨드폰으로 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 역시 세컨드 폰으로 해외 단말기를 지금 알아보고 있습니다. 아마 3월에 후기글을 올리게 될 것 같기도 합니다. 갤럭시S8을 닮았지만, 엄연히 다른 스마트폰! THL Knight2 스마트폰 이었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