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방을 위한 스마트 LED 조명 입니다. 중국의 이라이트(Yeelight) 사에서 나오는 이 제품은 이미 저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완전 똑같은 제품은 아니구요, 현재 부엌에 설치해서 쓰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좋은 점은 별도의 블루투스 리모컨이 있기 때문에 편한곳에 설치해 놓고 컨트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Yeelight Children LED Ceiling Light


개인적으로 저희 집 부엌이 좀 좁습니다. 그래서 생활가전 이것저것을 놓다보니 스위치를 가려야만 하죠. 이라이트 스마트전등을 설치하고나서는 무척이나 편한 생활을 누리고 있습니다. 먼저 설치과정과 후기글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샤오미 Yeelight 스마트 천장등 + 리모컨 사용기


여기에서 보여드리는 제품은 집에서 쓰는 모델의 아이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명 자체에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 차이이며 성능에서는 거의 같습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8ycG3P

쿠폰코드 : -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할인가격 : $69.99

기간 : 2월 28일 까지


그리고 판매 페이지에도 있지만, 여기에서 한번 더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한번 더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스트로보 플래시가없는 부드러운 빛 : 고품질의 건강 광원으로 비 스트로브 디밍 기술을 사용하면 미성년자의 눈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스트로보란, 보통 디카같은 플래시 장비에서 쓰는 용어 중 하나인데, 쉽게 말씀 드리면 형광등이 오래 되면 미세하게 번쩍번쩍 하는 것을 느끼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바로 그런 현상입니다. 아이들에게 참으로 좋지 않죠. 안티스트로보 디밍 기술이 들어있다는 뜻 입니다.


2. 연색 지수(Ra)가 95 까지인 240개의 고품질 LED 램프는 시력에 영향을 미치는 낮은 색상 렌더링 지수 없이 가장 밝고 자연스러운 빛을 내뿜습니다.


3. 아기가 잠들 수 있도록 부드러운 빛으로 최소 0.1루멘의 초저 밝기를 제공합니다. 마치 밤 하늘의 달 처럼 말이죠.


4. IP60 방진 설계로 먼지를 완벽 차단하며 여름철 곤충들이 전등 안으로 들어가는것을 완벽 방어합니다.


5. 스마트폰의 미홈 앱과 연동하여 인텔리전트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또한 IoT 기능으로 밖에서도 스마트폰 하나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6. 블루투스 리모트 컨트롤러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아이의 눈은 소중합니다. 때문에 스트로보플래시가 없는 조명으로 설치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이라이트 조명은 이러한 현상을 완벽히 없앤 조명입니다. 아이의 눈을 생각하시어 이라이트로 변경해 보세요. 특히나 별도의 리모컨 때문에 조작이 너무 편리합니다. 저는 집에서 스마트폰이 아닌 리모컨을 사용하는 횟수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라이트 LED 조명▲이럴 때, 리모컨이 상당히 유용하다!


이게 현재 저희집 부엌의 모습입니다. 리모컨은 저렇게 찍찍이로 고정시켜서 붙였다 땔 수 있도록 했습니다. 빨간색 화살표 부분이 과거의 천장등 스위치 부분이에요. 전자렌지 때문에 가려져서 누르기가 불편했죠. 지금은 리모컨 때문에 들어갈 때 딱 한번 눌러주면 바로 켜지니까 너무 편해서 좋습니다.



이라이트 LED 조명▲이라이트 조명을 부엌에 설치한 모습. 형광등은 저렇게 천장에 그을음이 생긴다.


그리고 일반 형광등을 오래쓰면 보시는 것 처럼 저렇게 천장에 그을음이 생깁니다. 벽지를 한번 바꿔야겠어요. 낮에 찍어서 별로 안 환해보이는데 밤에 찍으면 정말 밝아요. 딱 입니다. 아이의 눈을 생각하신다면, 편한 조작을 생각하신다면, 이라이트 스마트 LED 천장등을 추천합니다! 완전 강추! 끝.


아이를 위한 이라이트 Yeelight 스마트 LED 전등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