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올해의 프로젝트 중 하나인, "PC조립을 도와드립니다." 를 마침내 진행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백수이기 때문에 남아도는 시간을 때우기 위함도 있긴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유튜브의 콘텐츠를 완성시키기 위한 것도 있습니다.


컴퓨터 조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콘텐츠를 주세요!


그렇습니다. 윈도우는 당연히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 USB에 넣으시던, CD로 구우시던지, 아무튼 설치가 되는 환경을 다 준비해주셔야 해요. 저는 몸만 갑니다. 아! 촬영장비도 들고갑니다.


그리고 지역 부분인데 우선은 "대전, 세종" 으로만 한정짓습니다. 그 이상의 지역에서 사시는 분들은 직접 대전까지 PC 부품들을 들고 오셔야해요. 꼭 저에게 조립을 원하신다면 말이죠. 장소는 편하신대로 정하시면 됩니다. 낯선이를 집으로 초대하시기 껄꺼로우신 분들도 계시니까요. 당연히 220V 전원은 필수여야겠지요? 모니터도 필수구요. 제가 생각하고 있는 최적의 장소는 소모임 공간입니다. 세팅 후 잘 켜지는지 정상적으로 장치를 인식하는지를 확인까지 해드리는것이 기본 입니다.


여기서 비용 부분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지금 당장의 계획은 없습니다. 유튜브 콘텐츠를 위한 것이기도 하고 재능기부로 진행 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지역을 한정을 둔 것입니다. 부산이나 제주도에서 요청하시거나 그러시면... 당연히 곤란하지요. 너무 멀어요... 프리랜서는 한 푼이라도 아껴야 하는 것입니다.


뭘 조립해야 좋을지 모르겠다면 PC조립 의뢰까지 해주셔도 상관 없습니다. 원하시는 사양대로 세팅을 해드리도록 할께요. 이 부분은 뭐 크게 어렵지 않으니까요. (단, 너무 고가의 장비는 제가 손이 떨려서... 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것이고, 언제 종료가 될 지 모릅니다. 인기가 없으면 조기 종료가 될 지도 모릅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