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머니께서 열심히 스마트폰 캐시슬라이드로 모은 포인트를 주셨다. 꽤 많이 모으셨더라. 그래서 이것을 틴캐시로 전환한 다음, 자주 이용하는 네이버 Pay로 옮기려 한다. 어떤 절차를 거치는지 알아보자.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은데, 중간중간 개인인증하는 절차가 너무 번거롭다.


틴캐시 돈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바꾸기


먼저 당연히 틴캐시에 가입을 해야 한다. 그리고 당연히 틴캐시 쿠폰이 필요할 것이다. 여기까지는 뭐 알아서 다들 하셔야 하므로 설명을 생략한다. 틴캐시에 가입 하신 다음부터는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이 된다. 친절한효자손은 처음에는 틴캐시가 무조건 게임 아이템같은 것을 구매할때만 사용되는 줄 알았는데, 버젓이 홈페이지에 가보니 네이버페이로도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다. 절차도 아주 친절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보고 따라하시면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아무래도 미성년자 분들은 직접 진행하기가 조금 어려울지도 모르겠다. 그러니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시고 어른이 될 때까지는 열심히 놀자! 이것저것 하고싶은 것 다 하면서 크자. 그게 최고인 것 같다.




먼저 준비가 되어야 할 것은 당연히 틴캐시 쿠폰이다. 영어와 숫자조합으로 된 4자리 일련번호가 총 3번 들어있을 것이다. 이 번호를 모두 입력해야 한다.



▲틴캐시 공식 홈페이지


틴캐시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이렇게 네이버페이로 충전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다.




회원가입을 한 다음, 상단의 MY틴캐시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충전하는 화면이 나온다. 여기에 아까 언급한 틴캐시 넘버를 입력한다.




다시한번 금액이 맞는지 확인하고 이상이 없으면 확인을 누른다.




그러면 정상적으로 틴캐시가 충전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제 네이버페이로 가자.




네이버페이 화면이다. 우리가 가야 할 곳은 포인트 > 충전하기 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한 다음 들어가자.




다소 복잡할 수 있어서 번호로 순서를 매겼다. 1번부터 9번까지 차례대로 진행하면 된다. 6번의 금액을 7번에 그대로 입력하시고 진행하시면 된다. 다시한번 금액이 맞는지 확인하도록 하자.




이렇게 해서 정상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등록되었다. 어렵지 않으니 시도해보자.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