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 이건 정말이지 추천을 안 할 수 없는 꿀탬이다. 진심 뻥 안치고,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셔야 하는 분들! 평소 목이 좀 뻐근해서 늘 목을 마사지해야만 하시는 분들! 그냥 목 뒤가 땡겨서 10분에 한번씩 스트레칭 하셔야 하는 분들! 아 그냥 목 마사지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들 이 제품을 꼭 구매하시어 사용하시기를 바란다. 이것은 아마 친절한효자손의 인생에 있어서 꿀템이 될 것이다.


Xiaomi LERAVAN Multi-function U-shaped Massage Neck Pillow


프리랜서인 친절한효자손은 딱히 직장생활을 하지 않는 그냥 돈 버는 백수다.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은 당연히 컴퓨터를 켜서 블로그를 하는것으로 시작한다. (요즘은 저스트댄스를 한다. 운동삼아서?) 한 두달전인가? 그때부터 목이 좀 평소보다 뻐근함을 느꼈고, 요즘은 목 때문에 스트레칭도 자주하는 편이지만, 셀프 목 스트레칭이 그렇게 개운하지가 않다.


그러다 발견한 것이다! 이것은 정말이지 너무 좋다.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착용해서 사용 중 이다. 그 안마의자에 있는 주물러주는 안마기능은 없고, 진동을 활용한 방법인데 그래도 꽤 풀린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제 샤오미 목베개를 사용해서 스트레칭을 꼬박꼬박 해주고 있다. 여러분들! 이것은 레볼루션! 꼭 구매하자.




이제부터 언박싱 과정이다. 이렇게 생겼다.




박스 포장은 초단순! 제품 자체가 폭신 그 자체이기에 별도의 충격완화 시스템은 없다.




똘똘 말린 제품을 풀면 이렇게 부피가 커진다. 목베개와 AA건전지 두개가 들어있다. 사용설명서도 같이 포함이다. 잠깐 제품설명을 하자면, 새 건전지로 최대 15일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아마 안마기능을 매일 사용했을 때 기준인 듯 하다. 그리고 둘러쌓여있는 부드러운 천은 페루 코튼 재질이라고 한다. 무척이나 뽀송뽀송 하다.




이렇게 한쪽에 지퍼가 있고 열어보면 건전지가 들어가는 공간이 나온다.




이렇게 넣으면 끝이다. 양 극을 잘 확인하시어 넣도록 하자.




그리고 조임끈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이렇게 맞물리게만 올려놓으면 고정된다. 고정 시킨 후, 줄을 당겨서 목에 밀착될 수 있도록 조일 수 있다.




전원 버튼은 왼쪽에 보시면 있다. 여기를 3초 이상 누르시면 이제 마사지 기능이 작동된다. 총 10분간 다양한 패턴으로 진동을 느끼실 수 있다. 생각보다 진동은 파워풀하다. 뱃속까지 전달된다. 어머니께서 샤오미 목베개를 한번 하시더니 괜찮은 제품이라면서 일하실 때 사용해야겠다고 하신다. 어머니께서는 요양병원에서 교대근무를 하신다.


샤오미 목베개 + 마사지 기능까지! 제품보기


완소제품이다. 증말로. 확실히 샤오미는 IT도 괜찮은 제품이 많지만 이런 생활밀착형 제품들도 좋은게 많아서 좋다. 가격은 안비싸다. 하지만 성능은 그 이상이다. 이건 꼭 장만하시라. 친절한효자손이 직접 언제 이렇게 대놓고 사라고 한 적이 있던가? 이번이 처음이다. 그만큼 좋으니까 자신있게 말씀 드리는 것이다. 무조건 구매하시라! 완전 꿀템이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비밀댓글의 경우는 질문 내용을 공개하고 답글을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